
일러 있었으면 걔네랑 콜라보하면 딱인데ㅋㅋ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뉴에이지 일러있는 소설은 아니냐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423
작성일
댓글
[6]
람네
ㅇㅇ (222.121)
삭제
수정
베버
ㅈㅈ
leakas
도스분충우지챠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큰 일은 여자가 한다
[2]
174
0
클좆은 모바일로 나오면 할 듯
[3]
177
1
성경 알라딘에 중고로 하나 올라와있다 얼렁 사라
[3]
130
0
금태 경북대에서 쓴 논문은 못보냐?
118
-1
클로저스 pd도 류금태였음?
[7]
210
0
카사 재밌음?
[10]
201
0
류금태 챈 보고 있나
129
-1
남이 진지하게 쓴 소설로 놀리는것도 재미없다 그만해라
[6]
1062
29
류금태 유니버스 진짜 재밌을거 같은데
107
0
금태오빠 사랑해
645
1
✋질문
님들은 각힐 셋옵 뭐줬음?????
[6]
193
1
에에 뉴비쟝..
[2]
168
0
쉬라인 vs 쉬버링
[1]
118
0
금태가 좋아하는
90
-1
챈 길드 만든 새끼는 닉네임 "셀린 민"으로 바꿔야....
[2]
130
1
제국력 단어 보자마자 ㄹㅇ 하품부터 나옴 ㅋㅋ
[3]
180
-1
너네 씨발 대깨카 아니네 이새끼들 ㅋㅋㅋㅋㅋ
[3]
203
6
나 달빠인데 나스키노코 문체 개좋아한다 ㅇㅇ..
[7]
508
1
첸길 1중대 뉴에이지 2중대 쉬라인 ㅋㅋ
93
-1
와 금태형 나도 비추춰!
140
-3
애초에 평행세계존나많은데 뉴에이지세계관편입 ㄱㄱ
[1]
113
0
컨소시움 쉬라인 쟁탈전 간다 시발
72
0
뉴에이지 6권이 사실 카운터사이드임
92
0
뉴에이지 일러있는 소설은 아니냐
[6]
423
0
9/20일날 무슨일이 있었던걸까..
[7]
189
0
난 좆까고 페이트는 세이버밖에 모름
[1]
104
0
카사지구 vs 저그 누가이김 ?
[10]
173
-1
공약
금태가 지금이라도 6편을 써준다면 월초 주화 젤 비싼거 삼
[3]
136
1
신성이니 뭐니하던게 다 뉴에이지 때문이었노...
84
0
괜히 다른게임 욕하지마
119
0
근데 대표가 스토리쓰는 게임이 ㅇㅇ
126
0
6권에서 힐데나오면 부랄찢냐?
[2]
119
0
금태링 오늘 잠 못 잔다
[1]
108
-1
대여점 소설 1~5 가 많은 이유
[4]
251
1
뭐냐 다이브 경험치 안줌?
[2]
95
0
난 마지막으로 본 인터넷소설이
[2]
646
0
다음 이벤 상품으로 6권 써서 완결내주라
[1]
96
1
근데 그럼 6권은 아예 출판이 안된거임?
[2]
154
-1
ㅋㅋㅋㅋ 근데 진짜 신기하긴하다
[7]
252
2
챈길명 '뉴에이지'
[3]
176
3
갑자기 아카 광고 땡기네
562
-1
웹소설 갤에 올리는 볼만한 띵작
[7]
346
0
내가 페이트를 싫어하게된 이유
[7]
170
0
저때 애니도 중2병애니존나많았음
103
0
45층 좀 쌔네 ㅇㅇ..
10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