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충 갖고있는거 저렇게 있음

스킬작은 쓰알이랑 일부 성능캐들 제외하면 3에서 멈춰있음

장비는 4세트인 공속 이런건 없고 공셋 방셋 체셋 이런건 대충 세트맞춰서 껴주긴함


뭐 41층부터 다이브 빡세진대서 40층 주차하고 안하고 있었는데 아직 무리임? 더키워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