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충 갖고있는거 저렇게 있음
스킬작은 쓰알이랑 일부 성능캐들 제외하면 3에서 멈춰있음
장비는 4세트인 공속 이런건 없고 공셋 방셋 체셋 이런건 대충 세트맞춰서 껴주긴함
뭐 41층부터 다이브 빡세진대서 40층 주차하고 안하고 있었는데 아직 무리임? 더키워야되나??

대충 갖고있는거 저렇게 있음
스킬작은 쓰알이랑 일부 성능캐들 제외하면 3에서 멈춰있음
장비는 4세트인 공속 이런건 없고 공셋 방셋 체셋 이런건 대충 세트맞춰서 껴주긴함
뭐 41층부터 다이브 빡세진대서 40층 주차하고 안하고 있었는데 아직 무리임? 더키워야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