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나츠가 회복기가 몇초 빠르고 궁에 디버프까지있기는한데 방벽자체가 엄청 좋기도하고 무엇보다 출격힐이 체감이 큰것같더라

간당간당할때 치나츠는 잘못하면 앞에있는놈들 죽는데 에리어스는 그럴일이 적음

그리고 기분탓인지는 모르겠는데 에리어스 힐기술이 치나츠보다 미묘하게 사거리가 긴느낌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