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지금 메카닉 적성핵 많이 남는데 Moko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126 작성일 2020-09-26 15:22:08 https://arca.live/b/counterside/8217433 존버할까 아니면 라이노 한계초월 시킬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미카엘1201 2020-09-26 15:22:29 시그마 키우고싶으면 존버해 펼쳐보기▼ 미카엘1201 2020-09-26 15:22:53 라이노는 비추함 라이노 키워도 안써지더라 펼쳐보기▼ 토깡이 2020-09-26 15:22:33 하얗게 익히자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금태 뉴에이지 흑역사 취급하는거 너무하네ㅋㅋ [1] ㅇㅇ (124.54) 2020.09.26 196 0 시그마가 좋은거임? [6] ㅇㅇ 2020.09.26 114 0 아니 이게 어떻게 가능함 [13] hver 2020.09.26 213 0 아 클라나드 마렵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67 0 ✋질문 각힐 리세계 구하기 힘듬? [9] ㅇㅇ (1.248) 2020.09.26 182 0 왜 솔메는 중복이 안될까 싶었는데 [3] Eles 2020.09.26 203 0 야누스는 메카닉 주제에 치명이 높네 [1] 몰름보 2020.09.26 124 0 가챠 봉인되니 할 맛이 안 나 [1] 애기카붕이 2020.09.26 102 0 틀딱떡밥으로 하지말라고 [4] ㅇo 2020.09.26 112 0 유미 궁대사 좀 야한듯... [8] 수램 2020.09.26 227 2 리세마라할 때 있잖아 [4] 미미카키 2020.09.26 160 0 얘들아 이건 해도 되지? [6] 힘을숨김 2020.09.26 163 0 치피옵션 합연산이네 [1] 빵칠 2020.09.26 107 0 주관적인 각성캐 순위 [5] gkdhkdhk 2020.09.26 242 -1 어릴적 레전드 애니 top3 [11] 카린웡 2020.09.26 188 0 그 각등이도 출시 1주일만에 상향을 먹었다 [3] 라나 2020.09.26 131 0 메카닉 특적핵 존나 아깝네 [1] 팔도 2020.09.26 143 0 과연 다음이 각힐 복각일까 [8] ㅇㅇ (14.39) 2020.09.26 118 0 그럼 치피 셋옵 별로인거임? [8] 몰름보 2020.09.26 121 0 류드밀라 천장 칠 때 라이노 우수수 나왔는데 [4] ㅇㅇ (119.194) 2020.09.26 110 0 뉴비 556 깻다 [3] ㅇㅇ 2020.09.26 143 0 ㅋㅋ [3] 십공소 2020.09.26 124 0 치명셋은 쓰는놈 없음? [15] ㅇo 2020.09.26 230 0 ✋질문 지금 메카닉 적성핵 많이 남는데 [3] Moko 2020.09.26 127 0 아직도 이거 낚이는 뉴비가 있노.. [3] 람다 2020.09.26 160 0 카사 플탐 더 줄여야됨 [5] 토깡이 2020.09.26 143 0 뉴빈데 이거 뭐 지어야함 [6] 애기카붕이 2020.09.26 120 0 리세계 살거면 에델 챙겨 [3] 릭아저씨 2020.09.26 203 0 디씨엿으면 패치노트, 개노뜰때마다 개지랄 다봣지 ㅋㅋㅋ [8] 꿀때지 2020.09.26 161 6 치피 셋옵 쓰는얘 누구누구있음? [6] 몰름보 2020.09.26 125 0 지금 각수연 위치가 각성캐들중에서 어떰? [11] 연잎 2020.09.26 148 0 하루종일 자계만하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6 91 0 블랙박스 파편, 이터니움 추진체<<사냐? [3] Eizen 2020.09.26 116 0 구인/구직 친추좀 [7] Ous 2020.09.26 143 0 솔직히 여기서 500명은 에델 이 년이 끌고옴 [5] ㅇㅇ (58.237) 2020.09.26 160 0 역시 지르는건 즐겁다 [4] Q3 2020.09.26 102 0 카일 여장 ㄷㄷ [3] ㅇㅇ 2020.09.26 320 0 스비갤 시절 눈팅만했는데 분탕소굴이였음 [1] ㅇㅇ (1.242) 2020.09.26 97 0 자기 전에 생각나서 카사 켬 애기카붕이 2020.09.26 58 0 지금도 건틀릿 비중 높음? [5] 로하나 2020.09.26 117 0 각성캐 복각 주기가 어느정도임? [2] 밀프충 2020.09.26 130 0 틀딱채널에 이정돈 내놔야지 않겠노? [7] 카린웡 2020.09.26 145 0 종신 추천받는다 [8] 로자리 2020.09.26 161 0 친구 카사에 유입 시켰음 [7] 힘을숨김 2020.09.26 175 0 갑자기 화나네 [4] 꿀때지 2020.09.26 9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5:2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