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수연 출격기 이펙트 비교해보니까 심심한편이네 krispydonut 추천 0 비추천 0 댓글 3 조회수 576 작성일 2020-09-26 16:08:36 수정일 2020-09-26 16:09:15 https://arca.live/b/counterside/8218203 각등 각힐이랑 다르게 이수연은 날아오면서 배경에만 폭발이 일어나서광역 쉴드 전개하는 힐데나 시뻘건 불길 폭발하는 유미나랑 비교하면 이펙트가 심심하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3] 셰이브 2020-09-26 16:09:00 나이가 있는데 펼쳐보기▼ 카린웡 2020-09-26 16:09:04 대신 궁이 ㅈㄴ 멋있음 펼쳐보기▼ 쪼시 2020-09-26 16:10:17 출격기가 좀 아쉬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박보검과 김수현.jpg [9] ㅇㅇ (124.54) 2020.09.26 1088 24 손리세 생각하는 뉴비들아 [3] 마룽 2020.09.26 283 0 이디스 기승위나 봐라 [2] 스크류바 2020.09.26 453 0 저거 계정 나눔 발표는 몇시에함?? [2] 왕죽 2020.09.26 121 0 그러고보니 이번 웨딩도 선택권 팔까? [1] Vergil 2020.09.26 102 0 찍먹인증 [8] Q3 2020.09.26 189 0 ㅈ 같은 새키 흔한뉴비 2020.09.26 100 0 이대로 함 박아본다 [15] CCCAAA 2020.09.26 280 0 폴드2 겉 화면 카사 [2] BlackDwarf 2020.09.26 220 0 인생 첫 야겜 [9] Eizen 2020.09.26 1130 0 어릴때는 11시 넘어서 OCN만 틀면됨 [3] ㅇㅇ (58.123) 2020.09.26 114 0 건틀렛 요하나 <~~~좋은거같음 [2] 토깡이 2020.09.26 125 0 뭐야 카사 왜 재밌어짐 [4] ㅇㅇ (221.139) 2020.09.26 151 0 인생 첫 딸감 [10] 셰이브 2020.09.26 1323 0 여름이벤때 쓰알 포함한 패키지도 팔았음? [5] ㅇㅇ (175.118) 2020.09.26 84 0 어릴때 딸감이 왜필요함 [6] 카사하는병신 2020.09.26 184 0 시그마 무기는 이것처럼 생겼네 [3] 뻋촄콒퍱콐 2020.09.26 403 0 rpg겜 추억 애기 하니까 검은사막 했을때 생각나네 [2] Vergil 2020.09.26 120 0 학교에서 겜키면 계속잡고 있었던 좆같은 난이도의 최종 플레시 게임.real [1] ㅇo 2020.09.26 143 0 인싸겜 [8] ㅇㅇ 2020.09.26 184 0 지금 필수캐가 어케되 [7] 왕죽 2020.09.26 176 0 녹스 플레이어 이거 좀 불안하냐? [3] ㅇㅇ (118.36) 2020.09.26 139 0 보급작전 존나 급함 ㅇㅇ (115.40) 2020.09.26 60 0 각수연 출격기 이펙트 비교해보니까 심심한편이네 [3] krispydonut 2020.09.26 576 0 카사를 해도되는 340은 류금태 박상연뿐이다 [2] Eizen 2020.09.26 116 -1 그림자전당 신규 컨텐츠 떳다. 세피라 누나 나죽어~~ [5] ㅇㅇ (211.210) 2020.09.26 341 1 예전 메이플 생각나지않니 [5] 꾸루 2020.09.26 89 0 학교컴퓨터실에서만 했던게임 3대장 [13] 던붕이 2020.09.26 222 0 30, 40대가 카사하는건 말이 안되지ㅋㅋㅋㅋㅋ [13] 제이크 2020.09.26 177 0 이거는 안사라지지? [3] 무등산시미켄 2020.09.26 115 0 근데 핑챙은 알렉스나오고 완전 죽엇네 [5] 카사하는병신 2020.09.26 124 0 생각해보니 어릴 때부터 비주류겜 존나 많이 했었네 ㅋㅋ [1] ㅇㅇ 2020.09.26 65 0 각성없는 리세계는 얼마나 할까 [2] 미미카키 2020.09.26 106 0 리세계 사는거 부터 개빡쎄네 [1] 왕죽 2020.09.26 180 0 ✋질문 자유계약 다깬 고수님들께 질문 [3] 가질수없는너 2020.09.26 124 0 556 오토 돌리고 자러가야겠다 몰름보 2020.09.26 82 0 어둠의 전설 할 때 였었나 [2] 스크류바 2020.09.26 135 0 대답해봐 미나링인가 그게 뭐임 [6] ㅇㅇ (118.38) 2020.09.26 170 0 건에서 그 이프리튼가 [4]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09.26 125 0 바람 예전엔 마을에서 저주걸렷엇는데 꾸루 2020.09.26 74 0 리세계 나눔합니다 [33] 264430 2020.09.26 1105 24 레모네이드 저거 야짤 갖고 있는 사람 [4] Vergil 2020.09.26 182 0 이것도 해본놈 많을거야 [6] 스크류바 2020.09.26 154 0 바람의나라는 빡치는게;; [10] 바닐라a1 2020.09.26 17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6 16:1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