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겜 먼가 이상함;;


신캐를 내놨는데 신캐 접대맵이 아니고


내겜에서 편하게 한다고? 이걸버텨? 이래도 안접어? 이래도? 이런느낌 나는 맵 놓고 깨래.. 심지어 업적도 있어서 3별따야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