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돌리다 슬쩍봤는데 가관이다ㅋㅋㅋㅋ


진짜 피빕 밸런스는 개나 준 수준이네...


각성애들 뽑는거 전투 시작하고 선쿨만 넣어도 이딴 지랄은 덜보지않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