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각힐에 2서폿 진짜역겹네ㅋㅋㅋ Luneclad 추천 0 비추천 1 댓글 7 조회수 118 작성일 2020-09-28 08:45:25 https://arca.live/b/counterside/8251869 오토돌리다 슬쩍봤는데 가관이다ㅋㅋㅋㅋ진짜 피빕 밸런스는 개나 준 수준이네...각성애들 뽑는거 전투 시작하고 선쿨만 넣어도 이딴 지랄은 덜보지않을까? 추천! 0 ( 0) 비추! 1 ( 0) 공유 댓글 [7] 맘스땃쥐 2020-09-28 08:46:19 각힐8코짜리 낼동안 머했노 펼쳐보기▼ Luneclad 2020-09-28 08:46:51 오토라니께 뭘 뭐해ㅋㅋ 펼쳐보기▼ 맘스땃쥐 2020-09-28 08:48:10 애초에 니가 이길생각이없었네 펼쳐보기▼ Luneclad 2020-09-28 08:49:04 ㅇㅇ 그건 맞지. 근데 2밴먹고도 서폿끼고 무한보호막으로 꾸역꾸역 틀어막는거 보고있자니 토나오더라 와... 펼쳐보기▼ 가은의죄를사면한다 2020-09-28 08:46:41 8코 각힐을 내는데;4 펼쳐보기▼ 대박기원 2020-09-28 08:47:10 뒷열부터 터뜨리던가 ㅋㅋ 펼쳐보기▼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09-28 08:47:28 8코짜리를 낸다고?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에 에델 2밴 되는거 아닌가 [6] ㅇㅇ 2020.09.28 116 0 팬드 왤케 혐성임? [10] 안될꺼뭐있노 2020.09.28 206 0 상연이 3일전부터 패치노트 썼어야함 학점대폭발 2020.09.28 111 0 웨딩스킨 영상편집이 늦어지고 있습니다.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121 0 시발 건 다 린시엔스킨끼고잇네 [2] ㅇㅇ 2020.09.28 111 0 금태형 뉴오하이오 상향해줘.. [4] 오새린 2020.09.28 111 0 건틀렛 각힐2밴은 너무하지 씨발련들아 [7] Freya 2020.09.28 192 0 근데 이번주 패치는 내용 ㅈㄴ 많아서 좀 늦을법도 함 [1] 색인 2020.09.28 108 0 이거 클리어때 빨간색 건물모양? 나오는건 뭐임? [2] 셀레스틴 2020.09.28 116 0 건에서 ssr 쓰는게 각힐 에델 류드밖에 없었는데 asd (210.179) 2020.09.28 100 0 사실 카붕이들만 김치국을 먹고 기대하는건 아닐까 [1] ㅇㅇ (58.123) 2020.09.28 63 0 카미이즈미 만들만 해짐? [4] ㅇㅇ 2020.09.28 168 0 45층 깨고 상자 받은거 깜 [4] 중고뉴비 2020.09.28 112 -1 카사해서 인생망했다 [3]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159 0 102샤오린이 각힐 한방에죽네 [4] 시계공 2020.09.28 121 0 건틀렛 11연승으로 플레 달앗슴 [5] ㄹㅊㄴ 2020.09.28 87 0 근데 블택은 옆에 이런 탭 편집할수없음? ㅇㅇ (183.103) 2020.09.28 67 0 카사하고 제일 후회하는거 [1] 오새린 2020.09.28 113 0 건틀렛 솔저상대 각수연 넣으니까 쾌적하다 ㅇㅇ 2020.09.28 100 0 금태링 패치노트 떡밥을 이렇게 푸네 [3] 인터미션 2020.09.28 129 5 이거 만들어도 됨? [3] 졸린곰 2020.09.28 124 0 개발자노트 vs 고양이손녀문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ㅇㅇ (163.152) 2020.09.28 109 0 웨딩 스킨 맞추기하자 [1]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73 0 각힐에 2서폿 진짜역겹네ㅋㅋㅋ [7] Luneclad 2020.09.28 118 -1 건틀렛 에델 없으니 오토 솔저 개꿀이네ㅋㅋ [9] b0ss 2020.09.28 141 1 로자리아는 무슨 콘이 어울림? [6] 그런거모름 2020.09.28 119 0 딸치고 왔는데 패노 ㅇㄷ [5] Onedaymore 2020.09.28 152 0 낼 카챈길 파면 가입할얘들잇냐 [8] 갓금태 2020.09.28 116 0 다이브 리셋 쿨 좀 줄여줄때 된거 같아 금태형 [1] ㅇㅇ 2020.09.28 88 0 패치노트 안올라오는 이유 ㅋㅋㅋㅋ ㅇㅇ (112.222) 2020.09.28 76 0 하운드 몸통박치기 못하게 못만드나 [2] Eles 2020.09.28 137 0 오늘도 전당1 또실패하네 [4] 액션빔 2020.09.28 111 0 해골이 회사를 가면? [4] 닥터최고 2020.09.28 170 0 건틀렛 에델 밴이라고 날먹하지 마라 이기야 [2] 카린웡 2020.09.28 139 0 늒네 45층 깼어 [9] 중고뉴비 2020.09.28 127 0 일러 바꿀때 구 일러들은 스킨으로 푼다고 했던것같은데 [4] 에랭이 2020.09.28 162 0 102샤오린이 100 각수연출격에죽을줄 몰랏네 [4] ㅇㅇ 2020.09.28 127 0 패치노트 안올라오는 이유 ㅇㅇ (49.1) 2020.09.28 85 0 공지떳나 포럼갔는데 이제 들가자마자 똥글 못보네 ㅋㅋㅋ [4] 노드왕 2020.09.28 184 0 설마 마사카 혼또니? [1] 빠루 2020.09.28 154 0 상연이가 패노 안올리는 이유 [1] 니퍼 2020.09.28 119 0 패치 밀리는건 진짜 안된다... [1] 인터미션 2020.09.28 106 0 패치노트 vs 맞아코코아문바 ㅋㅋㅋㅋ [9] ㅇㅇ (163.152) 2020.09.28 14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28 08: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