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은 3850짜리 고민중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1+1vs웨딩스킨 존버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32
작성일
1+1은 3850짜리 고민중
댓글
[5]
직무유기
직무유기
시계공
안될꺼뭐있노
시계공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기존 패키지 다 증발이야?
[1]
119
0
이게 320만원 정도 과금에 주화상자 산거 모아놓은거임
[5]
137
0
이제 "슬슬" 카사에 질러야하는거 아닐까
[6]
159
0
근데 샤오린 일러 다른사람이 그린거 같다.
[10]
254
0
아 1+1쿼츠 질러야되나 ㅅㅂ
[3]
113
0
아니 생각해보니까 황당하네 씨발ㅋㅋㅋㅋ
[6]
155
4
샤오린이랑 시그마 웨딩 대사 들어보고
[1]
106
0
근데 캐시눈나 각선미 미친거같음
417
0
성장 패키지도 쿼츠 2배 효율이니까
[4]
320
0
난 상연이랑 금태 믿는다
95
0
n따리도 nr인가 올라가게 했으면
78
0
패치노트 이제봣는데 이제 월정액도 싸지네
[6]
153
0
각힐리세계 존나게풀리겠네 ㄹㅇ
[3]
124
0
렙업팩도 사라진데?
56
0
그래서 초특급은 언제 시작한 뉴비부터 줌?
[2]
104
0
한주의 즐거움
87
0
갑자기 화나네
[3]
165
0
사실 내일 고인물 흑우들 기대됨
109
0
근데 이번엔 금태 믿고있음
[4]
98
0
메카닉스충셋 겨우하나 만들었다
[1]
88
0
어차피 또 천장치겟지
83
0
금전감각 상실
85
0
미야 후원회장님한테 대주고 팔려가는거지?
[2]
150
0
1+1vs웨딩스킨 존버
[5]
132
0
근데 본인 지금 개빡치는점 잇음
[3]
131
0
레벨 패키지도 사라짐?
66
0
홀로그램이 어때서
[1]
132
0
웨딩스킨 망설여짐
[8]
223
0
재화 패치 크게 대비 안해도 될거 같은데
[3]
110
0
과금 계획 제대로 세웠다
[5]
116
0
첫주화 패키지 다 샀어
[5]
183
0
건틀렛
후 시발
[3]
101
0
보급작전은 횟수 다 써서 돌면 되는거임?
[3]
92
0
갤주
[11]
187
0
어제까진 5천주화 쿼츠 안살라고 했는데
119
1
근데 내일 이벤트 설마 1부만 여는거 아니겠지?
72
0
스킨 4개 다 못사겠네
[5]
136
0
나는 금태 믿는다
116
0
에델 픽업은 언제냐고
[6]
141
-1
샤오린 일러 잘 뽑았는데
[9]
217
0
아트북 구매예약해놓으니 맘이 편하네
[7]
174
0
아니 패치후에 유료재화가 다 주화에서 쿼츠로 바뀜??
[6]
112
0
12시에 바로 쿼츠1+1초기화야?
[1]
107
0
건틀릿 자꾸 지니까 꼬운데 pve만 해도 되나?
[9]
140
0
샤오린 스킨이 젤 낫네
[1]
12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