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캐시 안씀?고인물들 꾸루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0 조회수 211 작성일 2020-09-28 12:02:26 https://arca.live/b/counterside/8257537 늅비캐시렙107인데 아 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0]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2:02:49 굳이 넣을자리가 없긴함 펼쳐보기▼ 던붕이 2020-09-28 12:02:51 나중가면 잘안쓰지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02:56 전당에서도 쓰는거 봤는데 펼쳐보기▼ Demonic 2020-09-28 12:02:58 3소대에넣고씀 펼쳐보기▼ 한펭 2020-09-28 12:03:00 걔 버프가 있어서 활용도가 있음 안쓰는 노답캐릭은 아님 펼쳐보기▼ MBT 2020-09-28 12:03:02 초반에만 쓰지 ㅋㅋ 펼쳐보기▼ CCCAAA 2020-09-28 12:03:19 쓸만함 펼쳐보기▼ 꿀때지 2020-09-28 12:03:23 씀 펼쳐보기▼ 푸별 2020-09-28 12:03:24 초반엔 캐리머신인데 애들 다 110렙 근처인데 쓸 이유없지 펼쳐보기▼ 꾸루 2020-09-28 12:03:24 훔 펼쳐보기▼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2:03:25 좋긴한데 N따리라 좀 안쓰는경향이 있지 초반에 많이썼잖아 펼쳐보기▼ 푸링푸링 2020-09-28 12:03:37 나는 전당돌때 들고가긴함 펼쳐보기▼ 꾸루 2020-09-28 12:03:51 스킨이뻐서 사고싶은뎅 안쓰면또...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28 12:03:52 버퍼에 2코긴한데 n따리 한계임 펼쳐보기▼ 빡돈 2020-09-28 12:04:02 버프때문에 쓰려고 하면 레이드정도 쓸수있긴한데 레이드는 숟딜메타라 사실상 쓸만한곳 찾기힘듬 펼쳐보기▼ 베버 2020-09-28 12:04:54 다이브때 아직 넣음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09-28 12:06:53 아직 6~7소대 다이브나 예비군 정도는함 적어도 커피포트보다는 좋음 펼쳐보기▼ 꾸루 2020-09-28 12:07:22 ?6소대나 쓸일이잇음?ㄷㄷ 펼쳐보기▼ 금지어다 2020-09-28 12:07:42 *수정됨 3소대 파견 그후 다이브 처리 지부 수가 많아지면 6~7소대 파견용으로 만듬 펼쳐보기▼ 꾸루 2020-09-28 12:08:04 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스텔라 라는게 있는지 모르고 일반도면 다 바꿔먹었다..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28 169 0 쿼츠값올라가면 주간쿼츠기채권비싸지겠네 [10] 망조의짐승 2020.09.28 179 0 로봇박이에 이은 공기박이 토깡이 2020.09.28 116 0 엔조이 힐데 2020.09.28 95 0 가은이 관리자 좋다고 쫒아다니던데 [7]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74 0 아 근데 시그마 못뽑으면 어카지;; [4] ㅇㅇ (1.242) 2020.09.28 104 0 근데 이번 웨딩스킨은 누가 그린거냐? [3]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17 0 캐시 스토리상 언급 있었나? [9] 완전루시퍼 2020.09.28 158 0 근데 미야스킨 만약에 [3]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23 0 예상) 시그마 스토리 슬픈내용일듯 [5] 꿀때지 2020.09.28 203 0 퇴물 [2] 로댕이 2020.09.28 126 0 근데 시그마 스토리에 류드나 알렉스 나올까? 콘쓰려고만듬 2020.09.28 89 0 와 근데 진짜 개처럼 따먹고싶다 [4] 안될꺼뭐있노 2020.09.28 858 0 뉴비 쿼츠 사야댐????? [5] 왕죽 2020.09.28 139 0 내일 결혼한다 축하하러 와주라 [5] 스카이 2020.09.28 144 0 아니시발 프커 연차 광고 눌렀는데 왜 카사갤로 오냐 ㅅㅂㅋㅋ [7] ㅇㅇ (58.237) 2020.09.28 122 0 앱 아이콘 저거 사실상 고로시수준인데 [7] 노드왕 2020.09.28 173 0 협력사모집 누가 나 좀 들박해주라 [4] 사쿠라쨩 2020.09.28 150 0 캐시 스킨을 왜내겠냐? 카사 최초 승급캐임 [2] 물리법칙 2020.09.28 126 0 샤오린은 이 눈매, 이 표정이 조은 건데 [3] ㅇㅇ 2020.09.28 177 0 이 패키지들은 안사라지는거네? [3] 흐엣 2020.09.28 122 0 시그마 스토리가 어떻게 될거 같냐 [2] 히메코달린다 2020.09.28 99 0 미야 초월스킨이니까 궁에 채팅창 드론들도 바뀌겠지? [3] 구관조리병 2020.09.28 102 0 캐시 안씀?고인물들 [20] 꾸루 2020.09.28 211 0 난 디펜더 뽑기 이유미가 나왔음 좋겠다. [3] byute 2020.09.28 94 0 지를거면 뭐부터 지르면 됨 주화 젤 비싼거 매수하고 시작? [1] 응애애기카붕 2020.09.28 82 0 이벤트 준비완료 [1] ㅇㅇ 2020.09.28 103 0 다음주에는 알렉스 웨딩내라 금태야.. [2] 콘쓰려고만듬 2020.09.28 80 0 주간쿼츠패키지 안사는 사람특 [1] 토깡이 2020.09.28 150 0 아 시발 샤오린 웨딩 좆됏다 [9] 꿀때지 2020.09.28 216 0 3,000쿼츠가 1일 보상이면...리세계 공장 돌려라 할배들 ㅋㅋ [2] ㅇㅇ 2020.09.28 140 0 그래서 알렉스 딸이 시그마냐? [3] IB300i 2020.09.28 145 0 하림이 웨딩설은 뭐보고 나온거임 [3] 양하림 2020.09.28 111 0 캐시 스킨 사야하는 이유있음 에랭이 2020.09.28 71 0 저번 이벤트 아트북 도착한 사람 있음? 선반위곰인형 2020.09.28 99 0 이정도 패키지 나오면 ㄹㅇ 풀매수할텐데 [3] gkdhkdhk 2020.09.28 140 0 시그마 만든건 관리자잖아 베버 2020.09.28 69 0 미야버터칩 근황.jpg [3] 꿀때지 2020.09.28 194 0 워낙 캐시가 뉴비들이 키우기 좋은 n으로 소문나서 그런가 접근성 좋게 스킨 하나 만드네 [1] 페이커 2020.09.28 119 0 근데 샤오린은 왜 계속 스킴나오냐 [8] 꿀때지 2020.09.28 151 0 야 9900원에 1700쿼츠 살만함? [1] 안될꺼뭐있노 2020.09.28 126 0 어 시발 이제보니 시그마상점 보조장비 1개뿐이네? [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99 0 테라브레인이 다른 메카닉 ai는 홀로그램 투사 못해주나 [1] ㅇㅇ (124.54) 2020.09.28 111 0 웨딩스킨 디자인도 중요하지만 터치반응도 중요함 치후유 2020.09.28 111 0 알렉스는 마망이야 콘쓰려고만듬 2020.09.28 7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2: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