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AIR 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2각 리세계 이론상 가능하긴 하겠네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191 작성일 2020-09-28 12:07:34 수정일 2020-09-28 12:07:42 https://arca.live/b/counterside/8257665 쿼츠 기채가 11뽑 주니깐 10뽑으로 각성하나 뽑고 나머지 1뽑으로 다음 각성 뽑으면 됌 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ㅇㅇ (121.145) 2020-09-28 12:08:02 삭제 수정 확률미쳤네ㅋㅋ 펼쳐보기▼ 빡돈 2020-09-28 12:08:14 홍어의 홍어가 가능하겠냐고 ㅋㅋㅋ 펼쳐보기▼ 연잎 2020-09-28 12:08:38 일단 뽑은계정은 출석으로 기채 100주잖아. 업적생각하면 담주 기다려서 기채팩 한번 더 사도되고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2:08:59 난 당일치기 말하는거였음 펼쳐보기▼ 연잎 2020-09-28 12:09:17 *수정됨 코것은 조큼 어려운일이라서... 0.5퍼대 확률뜨던데 원신 5성리세랑 같은급아니야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2:10:15 원신리세면 할만하지 펼쳐보기▼ ㅇㅇ (124.146) 2020-09-28 12:18:42 삭제 수정 뭔개소리노 원신보다 2각성 먹는게 훨씬쉽지 펼쳐보기▼ 애기카붕이 2020-09-28 12:08:53 각성 단뽑? 껌이지 ㄹㅇㅋㅋ 펼쳐보기▼ 베버 2020-09-28 12:09:39 쿼츠 3000에 1지밀고 주간쿼츠 두개에 출석 5일차 100개 다하면 540 가능성 있다 펼쳐보기▼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2:10:26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자계 스토리 왤케 야함? [6] hver 2020.09.28 197 4 갑자기 꼴받네 ㄹㅇ [7] 꿀때지 2020.09.28 158 0 송편은 이벤트 지역에서는 안나오는건가? ㅇㅇ (211.236) 2020.09.28 88 0 미야 웨딩스킨 받은거면 사장 ntr한거아님? [2] 치후유 2020.09.28 153 0 이제 현실의 삶 따윈 어찌되도 상관없어... [2] ㅇㅇ (124.54) 2020.09.28 113 0 납짝가슴 안좋아하는데 시그마는 꼴림;; [4] ㄱㄴㅇㄹㅁ 2020.09.28 202 0 이런 딸이 어떤 놈팽이 데랴와서 결혼한다고 하면 [6] 꿀때지 2020.09.28 158 0 쿼츠가격이 얼마나오르냐 [6] sibalba 2020.09.28 143 0 근데 미야 이거 팬티노출한거임? [3] 보노본호 2020.09.28 287 0 근데 시그마 궁극기 결국 진짜 머신갑이네 [3] Vergil 2020.09.28 160 -1 시그마 나오면 눈 아파질듯... [1] ㅇㅇ 2020.09.28 254 0 제일 걱정인게 주간 기채권임 [7] 직무유기 2020.09.28 188 0 생각해보니 어이업네 [8] 꿀때지 2020.09.28 167 0 근데 진짜 기채권 패키지를 2750에 팔까 그대로? [19] 안될꺼뭐있노 2020.09.28 275 0 시그마스토리보고 다들 스킨사러갈거임ㅋㅋㅋ [2] RH 2020.09.28 107 0 내일 오후10시 전까지 서버 열리면 쿼츠월정액 3개삼 [2] 류드말랑카우 2020.09.28 91 0 샤오린 우리 아가야 [3] 토깡이 2020.09.28 298 0 시그마 이거 좀 야한게 [3] 꿀때지 2020.09.28 214 0 복귀충인데 각성캐 지를려면 [1] ㅇㅇ (58.123) 2020.09.28 158 0 시그마 이벤트 예상 베버 2020.09.28 88 0 이번주 건 메타 눈치메타 [1] 상점누나가좋아 2020.09.28 107 0 샤오린 웨딩 보이스가 ㅈㄴ 기대된다 ㄹㅇ [3] leakas 2020.09.28 150 -1 도미닉은 전장나오면 ㄱㅊ을거 같음 [1] byute 2020.09.28 123 0 2각 리세계 이론상 가능하긴 하겠네 [10]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91 0 160연차 광고보고 어제 다시 깔았는데 복귀못받음? [9] ㅇㅇ (58.126) 2020.09.28 174 0 근데 이벤던전 드랍 재료랑 송편이랑 따로야? [9] 꿀때지 2020.09.28 108 0 이거 존나 야하지않음?? [3] 스카이 2020.09.28 1276 -3 컵라면 육개장 오랜만에 먹는데 존나 맛있노 [5] Vergil 2020.09.28 249 -2 미야랑 애널섹스 하고싶다 [2] 람네 2020.09.28 464 1 대체 왜 웨딩을 찢고 싶다는 거냐 [2] 이게진짜되네 2020.09.28 153 0 그래서 시그마 테라브레인 홀로그램이란거지? [1] ㅇㅇ 2020.09.28 109 0 샤오린 <~~~~~ 은근히 의리 쩌는애 [3] 꿀때지 2020.09.28 176 0 스텔라 라는게 있는지 모르고 일반도면 다 바꿔먹었다..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09.28 171 0 쿼츠값올라가면 주간쿼츠기채권비싸지겠네 [10] 망조의짐승 2020.09.28 180 0 로봇박이에 이은 공기박이 토깡이 2020.09.28 117 0 엔조이 힐데 2020.09.28 95 0 가은이 관리자 좋다고 쫒아다니던데 [7] 히메코달린다 2020.09.28 175 0 아 근데 시그마 못뽑으면 어카지;; [4] ㅇㅇ (1.242) 2020.09.28 105 0 근데 이번 웨딩스킨은 누가 그린거냐? [3]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17 0 캐시 스토리상 언급 있었나? [9] 완전루시퍼 2020.09.28 159 0 근데 미야스킨 만약에 [3] 카사는전설이다 2020.09.28 123 0 예상) 시그마 스토리 슬픈내용일듯 [5] 꿀때지 2020.09.28 204 0 퇴물 [2] 로댕이 2020.09.28 127 0 근데 시그마 스토리에 류드나 알렉스 나올까? 콘쓰려고만듬 2020.09.28 89 0 와 근데 진짜 개처럼 따먹고싶다 [4] 안될꺼뭐있노 2020.09.28 85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2:1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