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이유미랑 유진쓰면 포드긴한데. byute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5 조회수 140 작성일 2020-09-28 12:34:27 https://arca.live/b/counterside/8258263 이유미가 없으니 알 수가없노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5] 삼바교실 2020-09-28 12:35:02 걔네 보고 포드 뽑기엔 좀 펼쳐보기▼ byute 2020-09-28 12:35:48 카미가 낫다는거아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2:38:28 같은 순양함 라인에선 카미가 더 나아보임. 1스로 버프지우개도 있고 포드는 사실 2스딜보고 박는건데 카미는 점점 쌔지는 캐릭들의 자체딜을 올려줘서 전체적인 클탐이 카미가 더 빠름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2:38:52 솔직히 둘이 또이또이긴한데 나라면 카미 펼쳐보기▼ byute 2020-09-28 12:40:05 근데 내가 카미를 한번 오랫동안 써봤는데 포드는 100만들자마자 재료바꿔먹어서 몇일 못 썼ㄱ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09-28 12:41:22 카미 상향이후엔 확실히 딜포텐이 올라갔어ㅋㅋㄱ 어디서 쓰는 지는 모르겠는데 사실상 둘다 그냥 애정함선 느낌이긴하다 다른 좋은게 많아서 펼쳐보기▼ byute 2020-09-28 12:42:13 순양함 등급은 애매하지 뭐 펼쳐보기▼ byute 2020-09-28 12:42:41 근데 김소빈같은 샏끼들이 카미버프 처멕이면 존나 쌔긴함 ㅋㅋ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28 12:35:28 회피 패시브보단 1스 2스 봐야지 펼쳐보기▼ byute 2020-09-28 12:36:00 카미뽑아야돼? 펼쳐보기▼ 케일스 2020-09-28 12:37:10 갠적으론 카미도 좋긴한데 아직도 평가중인듯 ㅋㅋ 펼쳐보기▼ byute 2020-09-28 12:38:32 근데 치피상승만 봐도 좋긴해 ㅇㅇ pve함선으로는 ㄱㅊ을듯 펼쳐보기▼ DRX 2020-09-28 12:38:13 액티브는 포드압승임 근데 패시브가 하자있어서그렇지ㅋㅋ 둘이 동급이라봄 펼쳐보기▼ byute 2020-09-28 12:39:03 그러면 고민되노... 포드도 디버프 나쁘지는 않던데 펼쳐보기▼ 아담한 2020-09-28 12:37:39 포드를 패시브보고 뽑긴 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생각해보니까 쿼츠월정액 [7] sibalba 2020.09.28 133 0 여기도 160 뽑이야? [4] ㅇㅇ (121.145) 2020.09.28 206 0 그러고보니 미야 얘 은근 스토리 자주 나온다? [2] Vergil 2020.09.28 170 0 주화 탈탈털어서 쿼츠 뽑았다 [1] 코뿔소 2020.09.28 133 0 캐르가 내일 유저수를 예측해본대.. [1] ㅇㅇ (180.67) 2020.09.28 170 2 스포 질문좀 하자 [2] 구르메아줌마 2020.09.28 141 0 5900원에 400주화면 존나 혜자아님?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45 0 자계 413 보스 어케깸 [1] 캐빨겜 2020.09.28 81 0 대충 이벤트 상점을 보면 스토리가 보임 선반위곰인형 2020.09.28 671 0 이번유입들은 좀 더 오래가겠지? 개소리하면댓글담 2020.09.28 68 0 미야 바니컬 스킨은 인겜 인방충 컨셉땜에 팔도 2020.09.28 153 0 10프로 주는거 카붕이 2020.09.28 74 0 이번기회에 떡상했으면 좋겠네 늒네쟝 2020.09.28 66 0 아무튼 웨딩 생각보다 그렇게 왤캐왤캐는 아니네 [4] Vergil 2020.09.28 208 0 소과금 카붕이 이번상점패치 맘에안든다.. [9] Seele 2020.09.28 212 0 레벨업 패키지 가치는 떨어지는건가? flow_boom 2020.09.28 77 0 건틀렛 요즘은 니가와 못뚫겠다 [4] 블릿 2020.09.28 204 0 쿼츠 월정액도 기한 걸어두고 못사게할려나? [3] 이유 2020.09.28 169 0 저새끼 뭐냐 [7] ㅇㅇ (125.188) 2020.09.28 209 0 쿼츠 26000이면 얼마나버팀? [4] sibalba 2020.09.28 226 0 쿼츠월정액ㅋㅋㅋ [2] JeremyJr 2020.09.28 170 0 내일부터 리세 해서 [11]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36 0 진짜 사랑스럽네 [4] 토깡이 2020.09.28 146 0 이유미랑 유진쓰면 포드긴한데. [15] byute 2020.09.28 140 0 1+1을 왜고민하지 ㅋㅋ [8] Seele 2020.09.28 191 0 보통 스킨은 며칠씩 팜? [3] 팔도 2020.09.28 131 0 결제액 10만원 넘어가는거보니까 원스토어 마렵다 [1] 이천쌀떡볶이 2020.09.28 132 0 난 시그마 이벤트 [홀로 남겨진 것] <~~~ 개꼴리는데 [2] 라이트닝카운터사이드 2020.09.28 161 1 술빨았다 변절한 벽람충 가챠 마지막 버튼만 남았어 [14] 응애애기카붕 2020.09.28 253 0 카사 찍먹하려다 급현탐 옴 [15] 초전자포 2020.09.28 256 0 뉴비 결국지름 [6] 꾸루 2020.09.28 160 0 아내는 알렉스에 딸은 시그마라니 Vergil 2020.09.28 112 1 아 1+1쿼츠사야되나 ㅅㅂ [3] 보노본호 2020.09.28 106 0 우드스페 [2] 늒네쟝 2020.09.28 91 0 과연 이때까지 내가 살아있을까? [6] sibalba 2020.09.28 130 0 이겜 리세계없이하면 개꼬음? [15] 스펙트 2020.09.28 193 0 아 쿼츠 너무 불안한데 [6] ㅇㅇ (124.197) 2020.09.28 167 0 아니 시발 쾌락은 어디가고 벌써 책임만 둘이네 [8] ㅇㅇ (118.44) 2020.09.28 200 1 나는 짱 나는 최고 [3] 토깡이 2020.09.28 136 0 오늘 3번이나 건쉽당함 hver 2020.09.28 63 0 지미럴 시그마줄 스충셋도없네 꾸루 2020.09.28 86 0 월정액 90일에 사면 120일 됨? [4] 인터미션 2020.09.28 155 0 안녕하세요 시그마 애비 되는사람입니다 [6] 류드말랑카우 2020.09.28 178 -3 시그마 걸어가면 바닥 깨끗해지겠네 [2] ㅇㅇ 2020.09.28 612 0 복커 늒네 새로운 쓰알 함선 만들 생각에 byute 2020.09.28 10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09-28 12:3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