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3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호진아 사랑해... 가디언나이츠 추천 20 비추천 0 댓글 22 조회수 1147 작성일 2020-09-30 03:52:23 수정일 2020-09-30 03:56:33 https://arca.live/b/counterside/8295369 호진아.... 첫 종신계약이다...나한텐 너밖에 없다... 정말 보고싶다.... 추천! 20 ( 4) 비추! 0 ( 0) 공유 댓글 [22] IB300i 2020-09-30 03:52:51 Eizen 2020-09-30 03:53:06 트조 2020-09-30 03:53:16 조호진한테 능력 당했네 펼쳐보기▼ 새벽비 2020-09-30 03:53:21 고구마 펼쳐보기▼ ㅇㅇ 2020-09-30 03:53:55 고구마박이; 펼쳐보기▼ 양하림 2020-09-30 03:54:15 딸쟁이 2020-09-30 03:54:31 제주삼다수군통제사 2020-09-30 03:55:23 조작당했네 펼쳐보기▼ ㅇo 2020-09-30 04:12:38 트리비알리스 2020-09-30 04:12:49 조종당하고 있네 ㅋㅋㅋ 펼쳐보기▼ 가디언나이츠 2020-09-30 04:13:37 얘 뭐 운빨 말고도 조종하는 능력있음? 댓글 왜이래 펼쳐보기▼ 트리비알리스 2020-09-30 04:15:43 조호진 능력이 세상이 지 원하는대로 돌아가는 거였나 세계관 최강능력임 근데 지는 지가 무슨능력인지 모름 펼쳐보기▼ dfuz 2020-09-30 04:50:20 *수정됨 운빨이 현실조작 능력에 기인한거 펼쳐보기▼ 가디언나이츠 2020-09-30 04:51:39 군고구마 아재 구해주고 군고구마 얻어먹었던것도 겉보기에 운빨이고 실제론 현실조작이었던거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독호메 2020-09-30 05:12:14 좆무봤는데 관리자 행동이나 기억에도 영향끼치는 씹사기능력이라고 하네 펼쳐보기▼ 가디언나이츠 2020-09-30 05:26:19 자기만 인지 못하고있는 개사기기술이었네 ㄷㄷ 펼쳐보기▼ ㅇㅇ 2020-09-30 04:26:02 조호진 카운터 케이스 ㄹㅇ 충격적 펼쳐보기▼ lllBoomerlll 2020-09-30 04:32:51 고철로봇 2020-09-30 04:38:46 쥬지시윤 2020-09-30 04:39:32 Cronus 2020-09-30 04:45:52 촉법토끼 2020-09-30 04:55:36 조호졌네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요즘 스나들 외모가 장난 아니네.... [9] ㅇㅇ 2020.09.30 226 1 3만이터 녹이는 도중에 드는 생각 [2] Luvan 2020.09.30 113 0 뉴비 지금 시그마 2-6 이터 녹이고있는데 [5] colonel 2020.09.30 119 0 정보 바니걸 힐데 종신 대사 [4] krispydonut 2020.09.30 2718 0 제 장래희망은 비틱입니다 [7] ㅇㅇ 2020.09.30 128 0 전역마다 이터할인 어케 만들긴 했노 ㅇo 2020.09.30 75 0 솔직히 각수연보다 각서윤이 먼저 나올줄 알았음 [4] 러비캣 2020.09.30 158 1 연협 진짜 좃나싸네 [2] 수램 2020.09.30 171 0 3만이터넘무달다 [2] 아무뮤 2020.09.30 120 1 양하림 90찍어줘야겠다 [3] 스퀘어에닉스 2020.09.30 101 1 카붕이면 포럼 안하면 안했지 [5] 인터미션 2020.09.30 208 1 아니 씨발 초특급신규 어쩌라는거임 [5] ㅇㅇ (1.11) 2020.09.30 209 0 힐데 끝나면 각서윤 나올려나? [5] ㅇㅇ 2020.09.30 222 0 하 시발 뭐부터 해줘야지 [9] 히메코달린다 2020.09.30 207 0 메카덱 어케 짬? [4] 그런거모름 2020.09.30 144 0 아카에 관심없다면서 여기서 뭐하는지는 다알고있네 [5] ㅇㅇ (119.197) 2020.09.30 241 4 강소영 한방으로 저격애들 컷 가능하냐?? [6] ㅇo 2020.09.30 171 0 유미전장 안깠는데 회피일거같음 [7] 수램 2020.09.30 129 0 8일차 뉴비 생각해보면 에델 때문에 계속 하는거같음 [1] 이천쌀떡볶이 2020.09.30 115 0 ㅋㅋ 이거주면 강소영 버티기 가능? [7] 히메코달린다 2020.09.30 147 0 근디 명절인데 패치해주냐? [1] 람네 2020.09.30 90 0 방금 삭제된글 뭐임? [3] ㅇㅇ 2020.09.30 189 0 당장 시작해 원래 안 깨짐? [2] 알칸타라 2020.09.30 147 0 호진아 사랑해... [22] 가디언나이츠 2020.09.30 1147 20 나도 한번만 전장 비틱이 되고싶다 [2] 히메코달린다 2020.09.30 137 0 요즘 적성핵이 남아가는거 같음 [1] 몰름보 2020.09.30 69 0 30연 각이수+시그마 리세계는 꿈이 너무큰가 [3] 바리츠 2020.09.30 104 0 솔저덱에 넬슨어떰? [5] 수램 2020.09.30 112 0 원인 찾았다 Able 2020.09.30 104 0 아니 씨발 카일 웡 개좃씨발새끼 안튀어나오는데가 없네 [1] 보노본호 2020.09.30 93 0 생각해보니 2d인권챙기는나라 한국밖에없노 ㅇㅇ (1.242) 2020.09.30 111 0 요즘 금태 분탕 안쳐서 월정액 3개 다 샀다 [3] biohazard 2020.09.30 890 0 요즘 뉴비 대공 뚫긴 편하겠다 [6] 인터미션 2020.09.30 134 0 ✋질문 메카질문이씀 [4] 그런거모름 2020.09.30 132 0 나만 중첩작전이 근첩작전이라고 보이냐 [5] ㅇo 2020.09.30 171 0 고급재료만 있다면 에이함 한큐인데 [1] IB300i 2020.09.30 106 0 하드 2-1 오토안되면 걍 1-2 돌아도 돼지? [2] ㅇㅇ (112.166) 2020.09.30 138 0 구인/구직 혐력사 구합니돠 [1] 복귀늒네 2020.09.30 108 0 건틀렛 치아가 써보지않을래 [2] 닼쉪 2020.09.30 147 0 신지아는 적성핵 먹이기 존나아까운데 [8] 트조 2020.09.30 146 0 캐시 좋은거 맞음? [8] ㅇㅇ (126.168) 2020.09.30 159 0 겜에 하도 통수가 많이 나와서 [3] ㅇㅇ (14.138) 2020.09.30 153 0 이거 시발 스킨 노린 거 아니냐 ㅋㅋ [6] ㅇㅇ (61.83) 2020.09.30 236 0 아까 본계 각없찐이라 한놈인디 덱들고왓스 [9] ㅇㅇ (121.160) 2020.09.30 143 0 금딱 겁나 부족하네 [4] 이유 2020.09.30 13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09-30 0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