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일주일 동안 열어뒀는데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방덱 열어뒀는데 외 10명 이상 안치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3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근데 시그마 마리아로 잡기는 힘들더라 ㅇㅇ
[11]
128
0
님들 쿼츠로 이터사도 됨?
[3]
80
0
나만 업데이트 잘못된듯
[7]
174
0
시그마 110 나쁘지않은거같다
[1]
318
1
아니 대체 언제 초특급 신규 완료할 수잇는거냐?
[1]
101
0
뉴비 두번째 100렙
[2]
156
0
겜 키면 이거 안뜨게할수없음?
[4]
130
0
뉴비들 리세 한번씩만 해봐
[1]
97
0
그러니까 29일 이전 계정은 당장 시작해가 안된다는거임
[3]
203
0
요즘 카챈보면 옛날생각나서 눈물남
[1]
73
2
내가할때만해도 다이브 드가면 무조건 느낌표 찾아헤맸는데
[2]
75
0
ㅋㅋ 화면 다 가리네
[1]
122
0
님들 소대 자동편성 믿을만함?
[3]
275
0
솔저덱 카운터가 뭐임??
[11]
145
0
픽뚫 야누스 떠버림
114
0
스알도 초월 재료 할만 하지않냐
64
0
대공패치 체감보소
[5]
233
-2
시발ㅋㅋㅋ 우결하다가 진결로 넘어가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139
0
김하나 볼때마다 왜이렇게 얀데레같지
[3]
185
1
이거 근데 함선스킬이나 패시브나 애들 스킬이나 장비에
49
0
시그마 상향하냐?
[6]
99
0
2각리세는 고사하고 그냥 리세도 매물 안나오네
[7]
123
1
이것도 의외로 앞가슴 꼴림
311
3
방덱 열어뒀는데 외 10명 이상 안치지?
63
0
건틀렛
ㅋㅋ 건에서 각힐을 쓰네
[2]
108
0
쿠퍼 궁극기 화력 어느정도임?
[3]
79
0
이벤전역은 이터이벤할인 적용되는거지?
[2]
45
0
오예
[1]
67
0
행복한 전장
[4]
107
0
님들 그거 암?
[2]
75
0
이번 추석에 10만원만 더 벌자
[1]
126
0
지금 하면 당장시작해 미션 할수있나?
[3]
104
0
다이브 42층부터는 깰려면 애들 다 100렙은 찍어야돼??
[1]
61
0
캐릭풀이 대공이 너무 후달린다
[1]
306
0
씨발 신지아의 저주
[6]
152
0
탄약보급은 20%할인 안되는구나
68
0
축)프레디 머큐리 부활
[1]
246
-2
걍 다주면될걸 뭘 그걸 또 나눠가지고...
[1]
95
0
보급형 샤오린
[5]
299
0
패작하는 애들 각힐 리더 해놓은거 개웃기네 ㅋㅋㅋ
[2]
166
-1
카사에만 잇는 독보적인 캐릭터
[21]
1709
30
각서윤나오면 얼터서윤이려나
[1]
448
0
유미나 캐릭 넘 맘에듬
[3]
98
0
신규가입 이벤트 그거있잖음
61
0
ntr vs 얀데레
6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