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식학회땐 SR따리 신캐 드랍으로 하나 뿌렸었는데
류드밀라랑 알렉스때도 알렉스는 SR 스트라이커 드랍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심정임
이벤트때마다 신캐 채용도 좋은데 맨날 SSR풀만 느는거같아서 하트베리처럼 R따리 신캐 라도 채용에 포함시켜주거나 SR드랍 풀도 좀 늘었으면 좋겠음

지식학회땐 SR따리 신캐 드랍으로 하나 뿌렸었는데
류드밀라랑 알렉스때도 알렉스는 SR 스트라이커 드랍으로 나왔으면 어땠을까 하는 심정임
이벤트때마다 신캐 채용도 좋은데 맨날 SSR풀만 느는거같아서 하트베리처럼 R따리 신캐 라도 채용에 포함시켜주거나 SR드랍 풀도 좀 늘었으면 좋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