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질문 레이드 숟갈 얹어도 되는 기준이 뭐임? ㅇㅇ (183.99)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0 조회수 87 작성일 2020-10-02 14:50:17 https://arca.live/b/counterside/8350984 참여인원 빡쎄면 ㄹㅇ 유효타 가능한 애들만 쳐야할거같은데 늒네쟝은 걍 레이드 참여 일퀘 버려야함?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0] 몰름보 2020-10-02 14:50:35 그냥 시작하고 바로 나가셈 ㅇㅇㅇ 펼쳐보기▼ 샹거스 2020-10-02 14:50:37 걍 참여하고 나가도 일퀘깨짐 펼쳐보기▼ 샹거스 2020-10-02 14:51:21 원샷킬 못낼꺼면 걍 들가자마자 나가는게 베스트임 자기껀 지원요청만 누르던지 자기것도 들갓다 나가던지 펼쳐보기▼ ㅇㅇ (183.99) 2020-10-02 14:53:49 삭제 수정 딜 어중간하게 넣으면 애들 딜지분 뺏어서 그런거임? 아니면 피따라 패턴 갈려서 그런겨?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2 14:51:11 뉴비의 야한냄새를 맡은 고인물이 자원봉사로 치워주는데 협력사 모집하거나 컨소시엄(길드) 들어가면 편해짐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2 14:51:37 그리고 자기가 발견한거는 치지말고 바로 지원 요청, 남이 띄운거는 0딜 or 격파 펼쳐보기▼ ㅇㅇ (183.99) 2020-10-02 14:53:27 삭제 수정 ㅇㅇ 내껀 지원요청만 하고 나한테 지원요청 들어온거 어케하나 궁금해서 물어본거임 ㅋㅋ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4:57:39 걍 하고싶은대로 다해 회사렙 20따리가 10% 남겨도 풀발하며 뒷처리해주는놈 많음 그러다보면 원큐에 잡기 시작하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183.99) 2020-10-02 15:00:21 삭제 수정 ㅇㅋ ㄳㄳ 막 박제될만큼 좆같은짓은 없는거지?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5:02:17 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힐데 이것도 거짓말임? [6] ㅇㅇ (175.193) 2020.10.02 152 0 뉴빈데 ㄹㅇ 모르는거 [5] 텤온미 2020.10.02 108 0 오늘 추석뽑기 짤녀한테 기운받아가라 [3] 뷰지도살자 2020.10.02 72 0 건틀렛 팍 내려갔다가 팍 올라갔다가 닼쉪 2020.10.02 71 0 각성캐 다음 좋은게 류드밀라 야누스임? [4] ㅇㅇ (222.100) 2020.10.02 107 0 건틀렛 요즘 건틀릿 잘 안하니깐 겜이 두배로 재밌네 [1] ㅇㅇ (112.153) 2020.10.02 82 0 이프리트 pve에서도 쓸만함? [1] 뷰지도살자 2020.10.02 66 0 이유미 먹을 예정임 ㅅㄱ [1] 콘쓰려고만듬 2020.10.02 62 0 개선 금태야 시발 뉴비 미션에서 실버4미션 뺴라ㅠㅠ Ryude 2020.10.02 105 0 겜 지금 시작해도 고인물 따라잡을 수 있음? [12] ㅇㅇ (1.246) 2020.10.02 155 0 이프리트가 할말이 있대.. [3] 뷰지도살자 2020.10.02 463 0 이건 누가 건 거야 ㅋㅋ [5] gkdhkdhk 2020.10.02 164 0 원래 저런 땋은 머리 안좋아하는데 [9] 아기사자 2020.10.02 365 1 여름유입들도 모르는거 나오니까 얼타죠 ㅋㅋ [8]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22 1 화력 10배 [2] 촉법토끼 2020.10.02 89 0 재미있냐 이질문에 몇명이 달라붙는거냐 [4] ㅇㅇ (58.227) 2020.10.02 91 0 누가 빨리 당장시작해콘 디럭스 패키지 만들어라 ㅇㅇ 2020.10.02 30 0 이름 웃기거나 특이한 컨소시엄 없냐 [5] 모유줘마망 2020.10.02 64 0 공략 전당2 양하림 없이 [18] 아담한 2020.10.02 1130 0 ✋질문 상점에 모의작전 연수티켓 다야 30에 파는데 이거 사도 되나요? [5] ㅇㅇ (14.55) 2020.10.02 94 0 뉴비 시그마 스토리보고 풀발했다 혼나는 중 [5] ㅇㅇ (121.170) 2020.10.02 218 3 진짜 감개무량하다... [2] 스크류바 2020.10.02 84 1 지금 겜하는거 보니까 왜 내가 그간 안했는지 알거같음 여우별 2020.10.02 75 1 ✋질문 레이드 숟갈 얹어도 되는 기준이 뭐임? [10] ㅇㅇ (183.99) 2020.10.02 87 0 니네 킹크랩이지? [5] ㅇㅇ (58.227) 2020.10.02 50 0 뉴비들아 함선 많이 만들지마라 [32] ㅇㅇ (112.161) 2020.10.02 2545 50 ㅋㅋㅋㅋㅋㅋㅋ [2] 몰름보 2020.10.02 29 0 카사 흥한데 왜 괜히 기분 좋아지는줄 아냐? [2] ㄴㅁㄹㅇㅂ 2020.10.02 87 1 겜 재미있냐? [12] ㅇㅇ (58.227) 2020.10.02 123 1 팔레스깬 기념으로 닉좀 달아볼까 [8] 직무유기 2020.10.02 83 0 카사 노젓네 [10] 찬밥 2020.10.02 151 1 님들 "그거" 햇음? [14] 꿀때지 2020.10.02 175 0 출석 12시 기준아니잖아 [7] ㅇㅇ (118.220) 2020.10.02 115 0 공략 뉴비 리세 짤팁 [8] 응애나사장 2020.10.02 914 5 한명 출석을 안하네 콘쓰려고만듬 2020.10.02 33 0 각힐 띄워왔어 [4] 안드로메다 2020.10.02 100 0 압류딱지 붙은 포드 갖고있는놈 없냐 ㅋㅋ [3]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00 0 사나에 진짜 좋긴함 [11] gkdhkdhk 2020.10.02 322 0 이겜은 로그아웃 못해? [1] ㅇㅇ (220.121) 2020.10.02 89 0 씨발 겜할맛 나노 [4] ㅇㅇ (175.193) 2020.10.02 166 1 시발 아카라이브 안왔으면 어쩔뻔했냐 [2] ㅇㅇ 2020.10.02 116 0 본인 흥할 것 같은 겜만 골라서 함 [2] 네오딤남편 2020.10.02 94 0 누가 이짤 컨셉으로 광고좀 만들어주셈; [1] ㅇㅇ 2020.10.02 83 0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파킨 2020.10.02 61 4 아니 자동 할때 왜 총알 없다고 튀냐? [4] 몬스테라 2020.10.02 9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2 14: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