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몇없는 여자솔저라 키우려했는데 안되냐?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근데 얘 키우면 안된다고?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94
작성일
댓글
[13]
몰름보
베버
라킁
Sorfe
삼바교실
hver
촉법토끼
람다
ㅇㅇ (124.54)
삭제
수정
hver
hver
Sorfe
yuu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다음주에 솔저덱 판치겠네
[5]
88
0
아 연휴엔 편의점 튀김 안만드나??????
[1]
55
0
그림자 장비 뭔가 애매하네....
36
0
함선 압류된다는거 실화임?
[14]
184
0
대답해봐 미나링...
[4]
95
0
아 생각해보니 함선도있었디
[3]
118
0
오픈유저 카사하면서 후회된거 딱 하나임
[22]
196
4
알렉스정도면 양반이지 진짜무서운건
[1]
119
0
스킨콜렉터들 시그마 스킨 어때??
[7]
123
0
건틀렛
각등이 기본 8코 됐으면 좋겠다
[4]
154
4
✋질문
처음이 가차하라고30번 기회 주는데 뭐먹어야함
[8]
102
0
복귀 늅 공지 보고 대충 편성했는데 이렇게 키우면 됨?
[7]
90
1
아 솔저는 각등이 던지면 됨?
[6]
85
0
카운터사이드 설치가 안된다
[4]
63
0
뉴비 채용권, 유료재화 사용처가 일단
[4]
80
0
뷰지만질래?
[5]
131
0
소신발언) 이진눈나도 인겜이 일러보다 나은듯
[1]
115
0
엘자 키울만하지?
[9]
118
0
인게임 마망 무섭게생김
[6]
122
0
솔저 8코 대단할 것도 없는게ㅋㅋ
[10]
196
1
역시 이지수는 이디스로 잡는거같음
74
0
다음 각성캐
[4]
137
-1
✋질문
근데 얘 키우면 안된다고?
[13]
194
0
일러 조진 조호진ㅋㅋㅋㅋㅋ
[7]
197
0
마망 융합 시킴
[5]
115
0
선별채용은 각힐안떠?
[9]
120
0
8코의 가치.jpg
[8]
176
1
관리자 카운터케이스 <~~~~~~ 꼭 봐라
94
0
추석 채용권 비틱간다
[2]
95
0
각성캐 몇명임
[3]
90
0
오 이거 삽니다
[3]
99
0
니가 공익인데 담당주무관이
[4]
174
-1
카사챈 공지 이거 어떻게 변경못함?
[3]
123
2
유진 필살기 졸라 멋있네
[6]
142
0
님들 현타오면 어케 버텨요
[8]
88
0
형들 시그마 버그 아님?
[2]
87
0
리세 각힐 뽑았는데 선별에서 샤오린 뽑으면됨?
[4]
86
0
한가위 첫날특별가챠부터 오늘까지 쓰알 안뜬 게이!
[2]
61
0
남캐 스킨이여도 제이크면 ㅇㅈ함
[1]
86
0
덱이 무겁냐 안무겁냐는 3코랑 4코사이에서 갈리는듯
[2]
116
0
고층 다이브 할 때 뭐 피하라고 했더라
[6]
103
0
진짜 힐데 안나오니까 정신나갈거같다
[4]
83
0
이제 완벽하게 덱짯다
[18]
153
1
ssr각성한소림 아직도안나옴?..
5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