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김소빈인가 좆경 이새끼 키워야함? ㅇㅇ (220.121)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173 작성일 2020-10-02 17:37:40 https://arca.live/b/counterside/8354607 저 좆경 혐오증있는데얘가 ssr보다 좋은거임?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삼바교실 2020-10-02 17:38:02 *수정됨 특정 상황에선 그런데 일반적으론 쓰알 성능캐도 씹는 정도까진 아님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2 17:38:11 물론 있으면 레이드등에서 잘쓰긴해 펼쳐보기▼ DButton 2020-10-02 17:38:03 말뚝딜 미쳤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7:38:06 짱쌤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2 17:38:07 ㅇㅇ (124.54) 2020-10-02 17:38:11 삭제 수정 존나쎔 펼쳐보기▼ 람네 2020-10-02 17:38:14 말뚝딜 최강 펼쳐보기▼ KIRAREKI 2020-10-02 17:38:19 ㅈㄴ쌤. 그리고 겨울 스킨사면 터치했을때 안경벗음 펼쳐보기▼ 소라니 2020-10-02 17:38:19 든든한 놈이다 sr3대장중 하나임 펼쳐보기▼ 오새린 2020-10-02 17:38:20 sr중에서는 좋고 ssr 어중간한애들보다는 쌤 펼쳐보기▼ 곽두철 2020-10-02 17:38:22 초반에 딜러들 부족할텐데 걔 dps 잘나옴 펼쳐보기▼ 곽두철 2020-10-02 17:39:35 나중가면 레이드 말뚝딜밖에 자리 없긴 한데 sr이라 적성핵도 조금들고 초반에 키워서 손해는 안보는 캐릭임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02 17:38:23 이 겜 sr 좆경중에 성능캐 존나 많음 ㅋㅋ 펼쳐보기▼ 네오딤남편 2020-10-02 17:38:52 당장 선별에서 뽑는 sr 3대장 전부 좆경임 펼쳐보기▼ 미야미야 2020-10-02 17:38:27 pve에서 얘만한 말뚝딜이 없다 특히 모의작전돌때 펼쳐보기▼ 에랭이 2020-10-02 17:38:36 그거하나 키워두면 레이드 150까지도 잡음 펼쳐보기▼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7:38:46 괜히 중화기의요정이라고 불리는게 아냐 펼쳐보기▼ 이작 2020-10-02 17:38:57 그림자전당 1 깰때 효자임 펼쳐보기▼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2 17:40:03 도감 다 채워도 쓰게 되는 케릭임 펼쳐보기▼ 뉴오하이오 2020-10-02 17:40:07 여기 안경캐들 다 성능캐임 펼쳐보기▼ 카사는킹갓겜 2020-10-02 17:43:00 내입장에선 구지 없어도 무방한 캐릭인건 맞지만 처음 하는 입장에선 있으면 효율 괜찮은 캐릭인건 맞음 딜도 잘뽑고 나중가면 잘안쓰게되는건 맞지만 건틀에서도 딜러 부족할때 쓰면 괜찮기도하고 각힐 녹이는용으로 많이들 쓰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그래서 젋은 이수연 스토리 언제줌 [3] 토깡이 2020.10.02 83 0 카붕이 종신 라인업 [10] 닥터최고 2020.10.02 184 0 정신나갈거같애 [3] 찌찌 2020.10.02 64 0 나유빈 한정오바였음 [3] 토깡이 2020.10.02 90 0 가은이 어린시절 스킨은 없냐? [3] ㅇㅇ (218.154) 2020.10.02 75 0 메인슨토리 오토 돌리는데 이거 순서 랜덤임? [2] ㅇㅇ (182.211) 2020.10.02 65 0 556 함선종류랑 위치 어디냐 ㅋㅋㅋㅋ [10]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36 0 투컴 6+2배럭이 나을려나 아님 [7] 스퀘어에닉스 2020.10.02 78 0 함종소재 어케 생각하냐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2 116 0 누가 뭐래도 1호 콜라보는 얘임 [6] 고철로봇 2020.10.02 122 0 캬루가 요즘 씹덕계 노무현이라며 [8] 꿀때지 2020.10.02 138 -2 하나만 골라보셈 [13] 오새린 2020.10.02 253 0 근데 포드 정확히 뭔 버그였음? [5] ㅇㅇ 2020.10.02 79 0 로얄컴퍼니 클럽은 도저히 못쟁여놓겟드라 [4] 갓금태 2020.10.02 209 0 개인적으로 이수연 나유빈 한정으로 나왔었을때 ㄹㅇ 억장 무너지는줄 [5] 졸린개 2020.10.02 133 0 참 사건사고 많아 [2] 스크류바 2020.10.02 107 0 건틀렛미션 뭔데.. [2] 개미드리 2020.10.02 56 0 하림이짤 기억나는거 있다 [3] 베버 2020.10.02 88 0 고짐고 vs 가미양 [2] ㅇㅇ (61.254) 2020.10.02 574 0 금태 마지막 분탕 [10] 노드왕 2020.10.02 186 0 우리 딸 평생 업어 키울게.. [4] 페이커 2020.10.02 109 7 주화월정액 처음생겼을때 반응 지금 생각하면 ㅈㄴ웃김 [3] ㅇㅇ (124.54) 2020.10.02 83 0 새벽건이 점수올릴 기회같음 [1] 토깡이 2020.10.02 41 0 김소빈인가 좆경 이새끼 키워야함? [21] ㅇㅇ (220.121) 2020.10.02 173 0 솔직히 클로저스가 콜라보로 어울리긴함 [1] 오새린 2020.10.02 90 0 여름 배경 브금이 제일 좋은듯 ㅇㅇ 2020.10.02 150 0 하림대장 짤 올타임 레전드.jpg [5] 꿀때지 2020.10.02 170 3 딸내미 스킨 무조건 사줘야 하는 이유가 있네 [1] 닥터최고 2020.10.02 90 3 약스포)여름유입걸레 5지다깻다 [2] 쥬지시윤 2020.10.02 79 1 그래서 지금은 킹갓금태 시대냐 [6] ㅇㅇ (218.154) 2020.10.02 75 2 요즘 새벽에도 건 잘잡힘 람다 2020.10.02 37 0 어린 가은이 vs [2] DButton 2020.10.02 168 1 그때 젖천지라고 많이 욕했는데 베버 2020.10.02 98 0 예전엔 겜하던 놈들이 분탕이었지 [4] 던붕이 2020.10.02 78 0 알렉산더 개새끼 죽어도 템안떨굼 토깡이 2020.10.02 94 0 43층 깼으면 45층 씹가능이냐 [7]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2 79 0 유저수 딱 옆집겜정도까지만 오르면 소원이 없겠다 [4] ㅇㅇ (121.149) 2020.10.02 133 0 카사 콜라보는 정해진거 아니였음? [4] 니카와 2020.10.02 119 0 노루 [2] 양하림 2020.10.02 86 1 마녀들 떡상은 없다 [1] ㅇㅇ (124.54) 2020.10.02 44 0 오픈 한달만에 한정 나왔을 때 어땠음 [4] ㅇㅇ 2020.10.02 73 0 제일 좋았던 기억은 역시 여름 이벤트부터인 것 같음 [2] 파이크 2020.10.02 86 0 ✋질문 장비 제작재료 떨어졌는데 어려움 돌려야함? ㅇㅇ 2020.10.02 53 0 좋았던 추억이야기 하자 [3] 베버 2020.10.02 65 0 카사 오픈 첫날 [6] 페이커 2020.10.02 14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7:4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