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시그마 목소리는 starseeker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00 작성일 2020-10-02 17:44:14 수정일 2020-10-02 17:44:42 https://arca.live/b/counterside/8354736 진짜 애 데려다가 녹음 시킨 것 같아꾸밈없이 자연스러운 애 목소리라서 좋아진짜 딸 하나 생긴 기분임 ㅠㅠ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토깡이 2020-10-02 17:45:05 너무 좋아 펼쳐보기▼ starseeker 2020-10-02 17:45:54 독호메 2020-10-02 17:45:06 진짜 아새끼 목소리 ㅋㅋ 펼쳐보기▼ starseeker 2020-10-02 17:46:04 starseeker 2020-10-02 17:45:48 진짜 땡큐합니다! 펼쳐보기▼ 셀레스틴 2020-10-02 17:46:31 진짜 존나커여움 펼쳐보기▼ starseeker 2020-10-02 17:47:06 캐릭터성이랑 완벽히 부합하는 목소리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얼터서윤 타입 [7] 양하림 2020.10.02 102 0 콜라보 난 좀 무서운데 [1] 에랭이 2020.10.02 37 0 할로윈때 이새끼스킨 나오겠지 [6] 고철로봇 2020.10.02 250 0 할로윈 <~~~~ 스틴 나올거같은캐릭 [4] 꿀때지 2020.10.02 76 0 ㄹㅇ 근데 카사 기획팀 편할듯 [6] sibalba 2020.10.02 109 0 건틀렛 솔저덱은 에델나오면 걍 빠른 리겜하네 [2] 셰이브 2020.10.02 80 0 개인적으로 콜라보 싫어함 [11] 노드왕 2020.10.02 107 0 유저는 개돼지가 맞다 딘도리도리 2020.10.02 27 0 개선 사원 분류탭에 종신계약도 넣어줘 닥터최고 2020.10.02 40 0 시그마 110vs 이디스 108 [8] 토깡이 2020.10.02 74 0 지금 SSR 슈퍼송편레어 줬으면 웃으면서 넘겼음 ㄹㅇ [2] 람네 2020.10.02 62 0 할로윈은 강아지분장 카린임 [1] 스크류바 2020.10.02 48 0 팬아트나 보고가 [15] 던붕이 2020.10.02 939 36 진짜로 콜라보 마렵다 니카와 2020.10.02 36 0 이수연이랑 각수연이 동시에 이수연스트라이크 쓰는거 보고싶다 [1] kikio14 2020.10.02 33 0 ㄹㅇ 요즘같은 분위기면 스테이크도 웃으면서 받지 [7] 꿀때지 2020.10.02 117 0 건공들 컨소시움 들어갈때 특 [6] 이작 2020.10.02 165 -2 근데 얘네가 사람맘을 모름 [2] 몰름보 2020.10.02 61 0 할로윈스킨 - 역바니걸 양하림 [9]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08 1 아 4시에 출석 찍고 자야하는데 이유 2020.10.02 27 0 빨리 할로윈 스킨 나왔으면 좋겠다 [3] ㅇㅇ 2020.10.02 44 0 ✋질문 카운터 뭐키울가 [10]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107 0 주시영 피규어 가지고 싶었는데 [6] 오새린 2020.10.02 95 0 시그마 목소리는 [7] starseeker 2020.10.02 100 0 카사풍 캐르도 보고싶음 [3] 양하림 2020.10.02 87 0 버그걸렸네 [9] 십공소 2020.10.02 73 0 씹덕계 노무현은 이새끼지 [8] 고철로봇 2020.10.02 159 0 이수연스트라이크랑 부사장 만나는거 보고싶어 KIRAREKI 2020.10.02 44 0 구글깡통계정 만드는 거 개수 제한 있음? [3]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2 255 0 카운터 스충 장비 진짜 존나 안 뜨네 시발;; ㅇㅇ 2020.10.02 34 0 류드밀라와 알렉스의 바니걸 전대 스토리 언제 나오냐 [1] 닥터최고 2020.10.02 61 0 이 떡밥이 이렇게 되네 [2] 페이커 2020.10.02 88 0 카사 존나 재밌음 시발 미친 게임임 ㄹㅇ [4] 파이크 2020.10.02 128 0 내년 만우절 <~~~~~ 엔 차원함 희린1호 가능할까? [9] 꿀때지 2020.10.02 233 0 ai 존나 쌤 [8] 람다 2020.10.02 116 0 캬루 콜라보로나오면 [7] sibalba 2020.10.02 107 0 클로저스 콜라보는 서로간에 얻을 게 없다 [4] ㅇㅇ (124.54) 2020.10.02 92 0 5-5-6이랑 이벤 중에서 어디가 유저레벨 빨리 오르냐? [3] ㅇㅇ 2020.10.02 52 0 그래서 젋은 이수연 스토리 언제줌 [3] 토깡이 2020.10.02 83 0 카붕이 종신 라인업 [10] 닥터최고 2020.10.02 184 0 정신나갈거같애 [3] 찌찌 2020.10.02 64 0 나유빈 한정오바였음 [3] 토깡이 2020.10.02 90 0 가은이 어린시절 스킨은 없냐? [3] ㅇㅇ (218.154) 2020.10.02 75 0 메인슨토리 오토 돌리는데 이거 순서 랜덤임? [2] ㅇㅇ (182.211) 2020.10.02 65 0 556 함선종류랑 위치 어디냐 ㅋㅋㅋㅋ [10] 나나오유리코 2020.10.02 13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7:48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