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아까 라오 빌런임 ㅋㅋ ㅇㅇ 추천 0 비추천 0 댓글 21 조회수 241 작성일 2020-10-02 19:07:43 https://arca.live/b/counterside/8355958 오 스킨 보니까 그래도 좀 앵간한듯무과금이어도 할만함? 옌인가 뭐시기 걔 동양풍 여캐는 좀 꼴리더라 걔는 지금 못먹냐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21]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2 19:08:04 당 장 시 작 해 펼쳐보기▼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19:08:07 바로 들박할수있음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0-10-02 19:08:17 건 신경안쓰면 무과금이라도 할만함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9:08:21 다 아는 얼굴이구만 펼쳐보기▼ 졸린개 2020-10-02 19:08:22 pvp 최상위권만 포기하면 무과금도 가능함 ㅇㅇ 근데 라오면 스킨 사는게 익숙할건데 여긴 월정액이라도 안하면 스킨사기가 힘들어서 그건 좀 거시기할듯.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02 19:08:26 ㅇㅇ (112.161) 2020-10-02 19:08:32 삭제 수정 각성리세계구매하고 찍먹가자 펼쳐보기▼ b0ss 2020-10-02 19:08:32 라오 만큼 혜자는 안되지만 그래도 무과금으로 가능 하긴 함 펼쳐보기▼ b0ss 2020-10-02 19:08:44 리세계 추천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9:09:11 리세마라해야함? 펼쳐보기▼ b0ss 2020-10-02 19:09:55 뉴비가 레세마라 하면 대가리 깨짐 물론 추석 이밴트로 엄청 쉬워지긴 했지만 그래도 사람이 할게 안됨 그냥 리세계 하나 사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10-02 19:11:07 삭제 수정 지금4천원에 팔드라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9:12:48 그 이벤트나 스토리 밀면 게임재화가 생길거아녀 그걸로 스킨 구입 가능함? 펼쳐보기▼ ㅇㅇ (112.161) 2020-10-02 19:13:40 삭제 수정 쿼츠스킨은 살수있을텐데 선생님이원하는 옌스킨같은건 월정액질러서 사야됨 월정액 질러놓는게 여러모로 편함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9:14:24 ㅇㅋ 고민좀 해보겟아 땡큐 펼쳐보기▼ 뿌띠젤리 2020-10-02 19:08:43 이천쌀떡볶이 2020-10-02 19:12:40 스킨 라투디는 이쪽이 훨씬남. 근데 여긴 원스토어같은 할인도 안되고 스킨 자체도 비싸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9:13:30 게임재화로 못사는거임? 펼쳐보기▼ ㅇㅇ 2020-10-02 19:13:38 라오로치면 참치캔 펼쳐보기▼ 구미호미호 2020-10-02 19:17:54 살수 있는데 재화를 원스토어 처럼 막 공짜로 주진 않음 이건 게임 문제 보다는 플랫폼 문제라 펼쳐보기▼ 이천쌀떡볶이 2020-10-02 19:22:12 여기는 출석체크로 유료재화(관리국 기념주화)를 얻을 방법이 있는것도 아니라서 결국 과금을 해야됨 할인없이 그냥 지르면 월정액 1.6만원으로 즉시 1100개 + 매일 70개씩 지급되는데 지금 팔리고 있는 신상 스킨들이 2080개씩 필요함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밑에 웨딩 미야짤 뭐냐 ㅅㅂ 존나 지린다 [4]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2 555 0 전당3 타임어택 했음 [8] 블릿 2020.10.02 174 0 아 근데 ㄹㅇ 메이즈 두명도 추석픽업네 스퀘어에닉스 2020.10.02 61 1 이제 잘수있다 [1] 토깡이 2020.10.02 92 0 알렉스가 그리 좋아?? [9] DisplayPort 2020.10.02 141 0 레이크 시그마 진짜 좋은거같은데? [7] DRX 2020.10.02 141 0 나도 한동안 틈새라면 컵에 미쳐서 [3] 스퀘어에닉스 2020.10.02 119 0 솔까 카사는 무과금 힘들지 [2] 니퍼 2020.10.02 229 0 260쿼츠로 100만 크레딧 어케 생각함 [8]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2 153 0 씻발 떳다!!! [16] ㅇㅇ (222.235) 2020.10.02 165 0 먼가 야누스 뜰거같아서 시그마 채용질렀는데 [2] 오새린 2020.10.02 113 -1 ㅎㅎㅎㅎㅎㅎㅎㅎㅎ [3] 선반위곰인형 2020.10.02 108 0 주화뽑기에 메카닉 없지? [2] 폭풍의왕 2020.10.02 79 0 ssr 채용서에 나온 것 [4] 콘쓰려고만듬 2020.10.02 113 0 쿼츠로사는 주간 채용 패키지 하나에 채용권 얼마나 들어있지? [6] 졸린개 2020.10.02 137 0 한가위뽑 44회 조지면 알렉스 뜰거같냐? [5] ㅇㅇ (222.235) 2020.10.02 196 0 스텝업 1회차 딱대!! 750바로 박는다 [5] ㅇㅇ (175.203) 2020.10.02 135 4 Ssr 카운터 사원 추천서 막써도 되지? [3] ㅇㅇ (210.221) 2020.10.02 159 0 ✋질문 쓰알 사원 추천서 모아두면 되나? [3] SilPd 2020.10.02 133 0 뉴비 2각리세하다가 인생 쓴 맛 보는중... ㅇㅇ 2020.10.02 106 0 뉴비 출근보상 쓰알권 이 둘 떴어 [3] DisplayPort 2020.10.02 122 0 무뽑 금빛ㅋㅋㅋ 건쉽 떴냐ㅋㅋㅋ [5] 심장발전소 2020.10.02 165 1 구인/구직 류긴타이 새식구 구합니다 [2] 네오딤남편 2020.10.02 144 0 아까 라오 빌런임 ㅋㅋ [21] ㅇㅇ 2020.10.02 241 0 빼꼼 [6]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115 0 나한텐 출첵따위보다 던붕이 2020.10.02 100 0 ㅋㅋㅋ 무뽑 피스키퍼 개꿀 [3] 중2병극복한로크 2020.10.02 149 0 힐데는 아가야... [1] 콘쓰려고만듬 2020.10.02 64 0 시그마는 노래불러주는거보고 스킨 바로구매했는데 샤오린은? [4] ㅇㅇ (112.161) 2020.10.02 182 0 건틀렛 새벽 건 좆같네 [7] 노드왕 2020.10.02 161 0 솔직히 철권콜라보 길티기어 나오면 제일 웃길거같음 [2] 폭풍의왕 2020.10.02 106 0 4시 땡치자마자 길드에 접속을 4명이나 하네 베버 2020.10.02 71 0 김하나 꼴리는점 [1] 오새린 2020.10.02 126 0 치나츠 이디스 루미 없는데 [2] 눅진4겨드랑이티아맷 2020.10.02 113 0 각성힐데랑 각성이수연중에 머가 낫냐 [4] ㅇㅇ (125.141) 2020.10.02 110 0 철권 콜라보 웃긴점 [3] 심장발전소 2020.10.02 211 0 아 나중에 ssr 선택권 주는거 아님? [2] ㅇㅇ (210.221) 2020.10.02 104 1 뉴비 매일 04시 출근만 기다린다... [3] DisplayPort 2020.10.02 111 0 아이구 우편함 터지것네 [2] ㅇㅇ (222.235) 2020.10.02 80 0 ✋질문 750 쿼츠박고 지를까이거 [5] ㅇㅇ (175.203) 2020.10.02 150 0 이시간에 출첵하는사람들은 모임 [2] 오새린 2020.10.02 106 0 빨리 길드 출첵해! [1] 토깡이 2020.10.02 51 0 다들 출첵해라 [5] 연자하 2020.10.02 79 0 라오하면 단점이 있음 kikio14 2020.10.02 88 0 건틀렛 각수연 천창치고 바로 300점 올림 [1] 류드말랑카우 2020.10.02 115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2 19:1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