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얘도라 복귀 뉴네 각등이 존버가 맞는 거 아닐가? ㅇㅇ (49.165)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82 작성일 2020-10-03 09:39:29 https://arca.live/b/counterside/8366735 좀 알아보니까각등이가 성능충픽이던데언젠간 복각할 거 아냐그럼 기밀 애끼고 각등이에 붓는 게 나을 수도 잇지 않어?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맘스땃쥐 2020-10-03 09:39:54 ㅇㅇ 2020-10-03 09:40:02 토깡이 2020-10-03 09:40:11 맞음 펼쳐보기▼ ㅇㅇ 2020-10-03 09:40:14 이지수빼고 나머지 셋 중 하나 택한다면 각등이 맞다 펼쳐보기▼ 푸별 2020-10-03 09:47:50 2~3주후면 복각일껄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진짜시발 쥬지터지겠네 [13] ㅇㅇ (222.235) 2020.10.03 213 1 알렉스 110찍어야겠다 [2] 류드말랑카우 2020.10.03 87 0 찍먹중인데 너무재밌음 [17] ㅇㅇ (218.233) 2020.10.03 213 2 당장 시작해 콘에 왜 이건 없냐 [5] ㅇo 2020.10.03 162 0 원래 뉴비때도 이터니움 이렇게 부족한거냐? [3] 초필살기쓰는갈 2020.10.03 98 0 근데.. 리세 몇배럭으로돌리고있음? [5] 카붕이 2020.10.03 82 0 이번 주 화욜업뎃해서 그런가 ㅇㅇ 2020.10.03 42 0 광고 며냐 [12] ㅇㅇ (112.158) 2020.10.03 184 0 난 옌 건에서 맨날 쓰고있음 [2] ㅇㅇ (124.54) 2020.10.03 95 0 각수연끝나면 각등이해주겠지? 뭐해야하냐 2020.10.03 45 0 레이드 돌면서 느끼는건데 토깡이 2020.10.03 48 0 자계4 뚫고있는데 맵이 너무 거지같네 [2] ㅇㅇ (211.236) 2020.10.03 75 0 나는 이제 응애따위 안할거임 [5] 시루룬 2020.10.03 113 0 주시영 뽕맛 좋은대 왜.... [2] ㅇㅇ (183.107) 2020.10.03 197 0 둘중에 누구하고 결혼할거임? [4] 탄산수 2020.10.03 145 2 응애 나도 융합핵! sBerry 2020.10.03 71 0 리세 돌리는 데 너무 힘들다 [4] ㅇㅇ (118.42) 2020.10.03 99 0 ✋질문 건 랭크 높아서 좋은거 있음? [4] ㅇㅇ 2020.10.03 114 0 알렉스가 너무 좋아서 주시영 퇴물된 느낌 [6] 꿀때지 2020.10.03 238 0 스토리나 이벤트 임무포기하면 이터 깍이는데 원래 그럼? [4] 샷건 2020.10.03 82 0 리세계 살려구 하는데 그냥 각힐0.5에 사면대는거야? [3] ㅇㅇ (122.44) 2020.10.03 73 0 회사 20렙 패키지 쓰레기임? [2] 량이냥이 2020.10.03 105 0 그것봐라 -건-은 사람을 피폐하게 만들 뿐임 [3] ㅇㅇ 2020.10.03 160 0 얘도라 복귀 뉴네 각등이 존버가 맞는 거 아닐가? [5] ㅇㅇ (49.165) 2020.10.03 82 0 옌은 맨날 중국무술하면서 빡세게 몸매관리해서 [2] ㅇㅇ (124.54) 2020.10.03 125 0 다이브 45층 재도전간다ㄱㄱ 우기 2020.10.03 34 0 므으어어신갑 페이커 2020.10.03 54 0 주시영은 요즘 묻혓나 [3] 슈플레 2020.10.03 96 0 전당 1-1새로운 계획 짜봤다가 [2] hver 2020.10.03 63 0 제발 리세 <~~~~~ 폰으로 하지마셈 [6] 꿀때지 2020.10.03 164 0 ✋질문 20% 할인할 때 이벤트 1-2 어려움에 이터 녹이면 되지? [2] DisplayPort 2020.10.03 91 0 건틀렛 다음주 메타 알려줌 [2] 건공 2020.10.03 87 0 그러고보니 나도 40일차 뉴비야 [2] 무등산시미켄 2020.10.03 70 0 보통 리세마라 몇번정도 하면 성공하나요? [6] ㅇㅇ (182.222) 2020.10.03 113 0 건에서 각등이 제일 짜릿할때 [1] ㅇㅇ (211.210) 2020.10.03 49 0 유저수 2700예상함. [1]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3 67 0 셋옵 안맞춘 5티어 6티어 이런템보다 셋옵맞춘 3티어가 더쎔? [3] ㅇㅇ 2020.10.03 90 0 나는 흑우다 [1] 러비캣 2020.10.03 53 0 발렌타인 스킨 다음에 뭐야 레이싱? [1] ㅇㅇ 2020.10.03 43 0 솔직히 일부러 보너스 없는시간에 이터뺌 [4] 시루룬 2020.10.03 101 0 각힐은 솔직히 상대하기 편하던데 고기먹고싶다 2020.10.03 73 0 팬드도 나이 의외로 많을거 같은데 [8] byute 2020.10.03 100 -1 보급작전 5-2 너무좋다 [1] 우기 2020.10.03 152 0 구인/구직 뉴비 받아주는 컨소시엄 구함 [1] 타조 2020.10.03 88 0 리세계 살수있는곳 있음??? [6] ㅇㅇ (122.44) 2020.10.03 120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3 09: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