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까 광고보고 왔었는데 추석무료뽑기 있길래 그것만 돌렸고 재화쓰는 뽑기는 아직안했는데 시그마뽑기?는 안돌리는거?







이대로 이륙하면되나여?
그 선별에서 실비아랑 샤오린 나왔고, 나머지는 무료뽑기에서 뽑았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