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쭈쭈만질래?
추천
0
비추천
1
댓글
2
조회수
203
작성일
댓글
[2]
토깡이
Ryude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거 못뽑겟지?
[10]
115
0
가끔씩 딴겜 챈 가보면 분탕 여전히 있긴하더라
64
-1
장인어른, 따님을 제게 주십쇼
[1]
91
0
잘려고했는데 건틀렛 풀포차있음
[2]
48
0
구인/구직
철화단 한자리 비었다
[1]
176
2
오늘자 카사 유저수
[12]
265
2
스토리 다 읽어보면서 느끼는건데
[1]
88
0
가이드니까 피빕을 시킬 수는있지
[3]
78
0
앞으로 장인어른이라고 불러라 씹새끼들아
[4]
124
0
시그마 퀄보니 섭종걱정없음
[2]
139
0
각힐데 안나와서 다시리세할려면 삭제?
[5]
102
0
인터뷰가 크긴한듯
[4]
119
0
아 근데 쓰알 레인저들 왜 참피 된거냐
[3]
120
0
건틀렛
정면 힘싸움 밀릴땐 어케함?
[7]
166
0
pvp 함선은 타워타입이 아닌가?
[1]
62
0
✋질문
근데 유저수 왜 떡상한 거임?
[7]
204
0
근데 소총병 사거리가 원래 이렇게 길었나?
[2]
77
0
뉴비 미션 건 랭킹보단 전략전 몇회 플레이 이런게 낫지 않았나
51
0
개인적으로 건 강요 제일 심했을때가
[1]
80
0
금태가 이번이벤끝나도 돌아온 흑우들 붙잡으면좋겠음
[1]
64
0
뿌슝~☆
83
0
늒네 소대 편성 질문!
[6]
92
0
아니시발 모작 메카핵 17개 머임 시발
50
0
쭈쭈만질래?
[2]
203
-1
환급 3일 월급4일
58
0
아 건 시발 패 존나 짜증나네
[4]
110
-1
오늘도 열일하는
[1]
60
0
개선
뉴비미션 <~~~~~ 여기 건 넣은건 실책이라고 본다
[62]
1436
36
한달후에 다시 1500 결사대 예상하는데
[6]
114
0
노밴각성 진자개시발이네 ㅋㅋ
[1]
107
0
너무 예쁘다
[5]
161
0
복귀했는데 건틀렛 존나 많이 바뀌었네
[4]
104
0
다시 물어봄 ㅈㅅ
[5]
116
0
뉴비 부러운부분 소신발언한다
[2]
108
0
제가 재밌는거 보여드림
[5]
141
2
빰빰빠
37
0
드디어 레이크 만들었다
46
0
카운터 레인저라인업 좆구린거같은데
[2]
76
0
난왜 방어훈련을 못꺠겠냐
[6]
94
0
건에서 빠밤 나오면 능욕 당하는 느낌임
[4]
93
-1
복귀하고 겜 열심히 하고잇긴 한데 환생마려움
[2]
86
0
이짤에 담긴 의미를 아시겠어요?
126
0
생각해보니까 스알풀에 써먹을만한 탱커가 없는거같다
[2]
50
0
와 그럼 소리내면서 딸치면 다 들음?
[2]
117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