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히 접속은 했는데 상습적으로 미출석하다가 늦게서야 출석하고 


길드채팅으로 뭐라해도 답변도 안하고


이게 한두명이 꼭 상습적으로 그럼 ㅋㅋ



애초에 여기놈인지 야생인지 구분도 잘 안되는데 ㄹㅇ 주먹을 들어야 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