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소처럼 겜하고 꼇는데
한 20분뒤에 뭔가 안한거같고 존나 찜찜해서
계속 지부 들락거리고 상점키고 건누르고 하다가
콘소시엄 출첵 안한거 생각남
버튼이 시발 어디 존나 크게보엿으면 좋겟노

평소처럼 겜하고 꼇는데
한 20분뒤에 뭔가 안한거같고 존나 찜찜해서
계속 지부 들락거리고 상점키고 건누르고 하다가
콘소시엄 출첵 안한거 생각남
버튼이 시발 어디 존나 크게보엿으면 좋겟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