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아근데 챈에서 비틱냄새남 ㅇㅇ (58.79) 추천 1 비추천 1 댓글 6 조회수 135 작성일 2020-10-03 17:58:26 https://arca.live/b/counterside/8376463 이미 70~50까지 키운거 들고와서 이정도면 잘먹은거맞음? 하는거 나만 홍어비틱냄새남?? 추천! 1 ( 0) 비추! 1 ( 1) 공유 댓글 [6] 꿀때지 2020-10-03 17:58:39 뱅레이 2020-10-03 17:59:06 삼바교실 2020-10-03 17:59:24 ㄹㅇ 슬슬 나온다 펼쳐보기▼ ㅇㅇ (58.79) 2020-10-03 17:59:50 삭제 수정 무료연차로 뽑음 ㅇㅈㄹ하는거 너무 빼박인데 나만그렇게느끼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8:01:10 뭐 리세계 처음들고와서 쓰알 류드 알렉 뽑은 거 들고와서 스타트 하냐고 물으면 그러려니하는데 존나 ssr 10몇개씩 먹고와서 잘먹은 건가요 이건 딱봐도 비틱이고뭐고 자랑질아니냐 펼쳐보기▼ ㅇㅇ 2020-10-03 18:01:42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늒네 가이드따라 이벤 하드 1-1 오토 돌아지는데까지ㅡ왔는데 [2] ㅇㅇ (210.221) 2020.10.03 83 0 카사 2700명 목전이네 [1] 일목차 2020.10.03 80 0 ✋질문 각성이란 게 내가 직접 하는 게 아님? [5] 슬레이어0823 2020.10.03 145 0 끄으 개피곤하네. [1] 마룽 2020.10.03 42 0 쭈쭈만질래? [1] 뷰지도살자 2020.10.03 92 0 플레이어가 머신갑임? [5] ㅇㅇ (1.246) 2020.10.03 99 0 ✋질문 블택 64비트 이상한데 왜이럼? [4] ㅇㅇ 2020.10.03 115 0 ✋질문 건물 어디서 올려 [5] ㅇㅇ 2020.10.03 69 0 이겜 중복캐 뽑아야 하는 그런건 없죠? [9] ㅇㅇ (59.29) 2020.10.03 97 0 우드픽커가 야누스 보지 폭파시키는 짤.jpg [3] 수램 2020.10.03 1017 0 슬슬 다이브 45층까지 밀어야되는데 [9] 폭풍의왕 2020.10.03 87 0 각힐 하나뿌림 [11]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22 2 고인물들님 고인물들님 그 정면 어케보나여? [6] 옳바르게살쟈 2020.10.03 98 0 모의 적성핵 패치 <~~~~ 제일 체감되는거 [3] 꿀때지 2020.10.03 93 -1 뉴비 미션 보니 선택권으로 스트롱홀드 주던데 [4] ㅇㅇ (59.29) 2020.10.03 106 0 이거 비틱 아님? [13] ㅇㅇ (175.200) 2020.10.03 321 1 공지 매번 넥슨커뮤들어가서 봄? [1] ㅇㅇ (210.221) 2020.10.03 60 0 434는 쫄작 안되지? [3] 수램 2020.10.03 82 0 류드 2마리 나오면 [3] ㅇㅇ (14.5) 2020.10.03 83 0 건틀렛 엄청 성장했구나 [1] 미미카키 2020.10.03 93 0 옆집 추석 사료 좆같이 줘서 완장들 의욕 잃었다던데 [3] 페이커 2020.10.03 133 0 이거 리세계 사야 됨? [7] 슬레이어0823 2020.10.03 119 0 여름 이벤트는 참 매웠는데... [2] ㅇㅇ (175.200) 2020.10.03 85 0 아근데 챈에서 비틱냄새남 [6] ㅇㅇ (58.79) 2020.10.03 135 0 결혼은 안했지만 아내가 셋이고 딸이 한명 있음 [4] ㅇㅇ 2020.10.03 256 -1 분재겜 된 게 체감이 된다 [5] 페이커 2020.10.03 166 0 애초에 기대를 하니까 배신을 당하는거다 hver 2020.10.03 232 0 늅 시그마 이벤트 [8] ㅇㅇ (121.169) 2020.10.03 135 0 시그마 노말 2-4평렙이 70이네; 말랑 2020.10.03 89 0 빈익빈 부익부 [3] 팔도 2020.10.03 109 0 각성캐인가 뭔가가 필수캐임? [8] ㅇㅇ (122.46) 2020.10.03 115 0 뉴비 카사 첨 볼때는 냥코대전쟁이라 들엇는데 [3] ㅇㅇ (59.29) 2020.10.03 118 0 와 깍두기 패치한거 체감 ㅈ되네 [3] 폭풍의왕 2020.10.03 154 -1 가은 엉덩이vs에델 가슴 [2] 메이비스 2020.10.03 395 0 생각해보니까 관리자 이새끼 존나웃기네 [5] 여우별 2020.10.03 148 0 오토가 나보다 게임 잘함ㅋㅋㅋ [3] 수램 2020.10.03 111 0 2각하고 월요일하고 무슨상관이야? [4] ㅇㅇ (14.5) 2020.10.03 123 0 카사 뽕찬다 [1] 페이커 2020.10.03 95 0 고인물들 긴장하십쇼 뉴비 출격 합니다 [6] ㅇㅇ 2020.10.03 126 1 유일한 평점 5.0 캐릭터 [5] DButton 2020.10.03 355 0 아 시발 [2] 선반위곰인형 2020.10.03 115 0 뉴비쟝 이정도면 잘먹은거임? [23] ㅇㅇ (122.46) 2020.10.03 207 0 님덜 그럼 이거 질문좀 [10] 꾸루 2020.10.03 112 0 110클랜맛을 보여주겠다 [5] hver 2020.10.03 96 0 ㄹㅇ 다른 출첵 수동하는겜은 스테같은거 주던데 꿀때지 2020.10.03 93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8:05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