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복귀카붕 이벤 하드 2-1 못깨겠다 면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13 조회수 156 작성일 2020-10-03 18:05:58 https://arca.live/b/counterside/8376556 3별은 고사하고 클리어조차 못하겠음깰 수 있을거같은데 능지가 딸리는것같아서 조언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13] hver 2020-10-03 18:06:42 100렙유미나 무섭네 펼쳐보기▼ 면포 2020-10-03 18:07:37 스작도해줬다 펼쳐보기▼ hver 2020-10-03 18:08:16 어째 화염방사기 버티거나 멀리서 때리거나 멀리서 때릴만한친구가 없다? 펼쳐보기▼ 면포 2020-10-03 18:09:53 내가 시도한것중에 가장 가능성있는건 85렙짜리 저격병을 채용한거야 펼쳐보기▼ hver 2020-10-03 18:10:56 도대체 저격졍 제압병 왜있냐구... 공중몹있으면 공중몹만 우선타격했던거같은데 건쉽키우고 탱킹 해볼래? 펼쳐보기▼ 면포 2020-10-03 18:12:43 오픈유저라 그때 키웠던거임 건쉽이 ssr비행기맞음? 키워서 해보고 안되면 물어보러올게 펼쳐보기▼ 코뿔소 2020-10-03 18:11:47 삼바교실 2020-10-03 18:12:47 슈발리에 메인탱에 김소빈 메인딜하고 서윤 등으로 버프주기, 샤오린 있으면 샤오린으로 멀리서 프리딜 펼쳐보기▼ 면포 2020-10-03 18:13:11 우한린이없다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8:13:44 한가위뽑에서 노리는 수밖에 없고 일단 메카 추뎀있는 김소빈으로 어떻게든 조져야지 슈발리에 안죽게 서포터로 보조 잘해주고 펼쳐보기▼ 면포 2020-10-03 18:15:34 ㄱㅅㄱㅅ 펼쳐보기▼ hver 2020-10-03 18:14:22 건쉽이 썩 좋은작전은 아닌거같은데보이는거로는 건쉽밖에 생각이 안나 펼쳐보기▼ hver 2020-10-03 18:14:31 그리고 저 ssr비행기맞음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빨리 맵 밀고 이터 녹이고 싶은데 [7] ㅇㅇ 2020.10.03 89 0 각성캐 뽑는다면 각등이가 좋지ㅡ? [2] 마룽 2020.10.03 89 0 가챠 색 바뀌는거 버그임? [5] ㅇㅇ (121.132) 2020.10.03 95 0 시그마 노리는 에델 보고싶다 [2] 수램 2020.10.03 265 0 각수연 쓸 때마다 당장복귀해 2020.10.03 66 0 각등이 복각이나 신각성캐 언제 오냐 [3] ㅇㅇ (182.231) 2020.10.03 72 0 시그마 이벤트 100번넘게 돌린것같은데 [5] ㅇㅇ (122.46) 2020.10.03 94 0 시그마 겉에망토 없는버젼보고싶다 [4] sibalba 2020.10.03 74 0 아줌마가~~~ 너무좋아~~~ [2] 옳바르게살쟈 2020.10.03 92 0 빨리 동화책파밍 끝내야되는데 [3] 폭풍의왕 2020.10.03 74 0 님들 오늘 추석뽑기에서 머뜸? [11] 뷰지도살자 2020.10.03 100 0 이벤상점 빨리털고 434돌고싶네 수램 2020.10.03 68 0 맵밀면서 금장 따려니까 두뇌풀가동하게대네 [7] ㅇㅇ 2020.10.03 99 0 짤녀가 빨리 자래 [5] 뷰지도살자 2020.10.03 124 0 뉴비쟝 이정도면 잘뜬거임?? [9] 구관조리병 2020.10.03 148 -4 옌 싱 란체스터는 어느나라 사람임 [7] 일목차 2020.10.03 1244 0 전역에서 가만히있는새끼랑 들박하는새끼 구분법없음? [7] ㅇㅇ 2020.10.03 88 0 그 많던 연협권 다 써버렸네 [3] 심장발전소 2020.10.03 104 0 금태가 관리자에 감정이입해서 스토리 짜는거 같은데 [2] 페이커 2020.10.03 133 1 ✋질문 리세계들은 추석뽑기 쓰는 중임? [2] 슬레이어0823 2020.10.03 93 0 그러고보니 오늘 유저수 몇명 나왔음? [1] 마룽 2020.10.03 119 0 월급협상 그냥 노가다로 얻는거임? [2] ㅇㅇ (122.46) 2020.10.03 81 0 이천쌀축제 삼천궁녀 사천짜장 [4] 수램 2020.10.03 578 1 복귀카붕 이벤 하드 2-1 못깨겠다 [13] 면포 2020.10.03 156 0 늒네 가이드따라 이벤 하드 1-1 오토 돌아지는데까지ㅡ왔는데 [2] ㅇㅇ (210.221) 2020.10.03 84 0 카사 2700명 목전이네 [1] 일목차 2020.10.03 81 0 ✋질문 각성이란 게 내가 직접 하는 게 아님? [5] 슬레이어0823 2020.10.03 145 0 끄으 개피곤하네. [1] 마룽 2020.10.03 42 0 쭈쭈만질래? [1] 뷰지도살자 2020.10.03 92 0 플레이어가 머신갑임? [5] ㅇㅇ (1.246) 2020.10.03 99 0 ✋질문 블택 64비트 이상한데 왜이럼? [4] ㅇㅇ 2020.10.03 115 0 ✋질문 건물 어디서 올려 [5] ㅇㅇ 2020.10.03 69 0 이겜 중복캐 뽑아야 하는 그런건 없죠? [9] ㅇㅇ (59.29) 2020.10.03 97 0 우드픽커가 야누스 보지 폭파시키는 짤.jpg [3] 수램 2020.10.03 1017 0 슬슬 다이브 45층까지 밀어야되는데 [9] 폭풍의왕 2020.10.03 87 0 각힐 하나뿌림 [11] 류드말랑카우 2020.10.03 122 2 고인물들님 고인물들님 그 정면 어케보나여? [6] 옳바르게살쟈 2020.10.03 99 0 모의 적성핵 패치 <~~~~ 제일 체감되는거 [3] 꿀때지 2020.10.03 93 -1 뉴비 미션 보니 선택권으로 스트롱홀드 주던데 [4] ㅇㅇ (59.29) 2020.10.03 106 0 이거 비틱 아님? [13] ㅇㅇ (175.200) 2020.10.03 321 1 공지 매번 넥슨커뮤들어가서 봄? [1] ㅇㅇ (210.221) 2020.10.03 60 0 434는 쫄작 안되지? [3] 수램 2020.10.03 82 0 류드 2마리 나오면 [3] ㅇㅇ (14.5) 2020.10.03 83 0 건틀렛 엄청 성장했구나 [1] 미미카키 2020.10.03 93 0 옆집 추석 사료 좆같이 줘서 완장들 의욕 잃었다던데 [3] 페이커 2020.10.03 133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8:12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