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1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와 생각해보니 링컨 건쉽 이런거 ㄹㅇ 먹기힘든애네 꿀때지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64 작성일 2020-10-03 18:44:21 https://arca.live/b/counterside/8377008 쟤들은 우대채용이 나오는거도 아닐거아녀 무조건 픽뚫로만 먹어야하는데이제 픽뚫 라인업 손본댓으니 걔들도 잘 안넣을테고ㄹㅇ 생각해보니 은근 먹기힘든애들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b0ss 2020-10-03 18:44:41 1.0 채용 아니고는 뽑기 힘듬 펼쳐보기▼ 갓금태 2020-10-03 18:45:07 hver 2020-10-03 18:45:13 이번 쓰알 풀 보니까 메카신캐나올때마다 쓰알로 꼭 들어가있을듯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3 18:45:23 hver 2020-10-03 18:46:01 카운터면 같이뭐나올지 감도안잡히는데 메카총집합하니 메카뽑을때마다 각임 이볼브원때 야누스 먹을듯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더 나왔으면 하는 콘 [4] 쐺 2020.10.03 88 0 카운터 사이드도 [9] 마룽 2020.10.03 93 -1 추석이벤채용 내일부터 [1] 부엉이바위 2020.10.03 124 0 맞다 복귀는 이거 미션 못함? [8] 에고사 2020.10.03 126 0 생각해보니 채용 이거 신기하네 [4] 꿀때지 2020.10.03 152 1 로이버넷 갈아도되지? [5] 수램 2020.10.03 139 0 시그마는 메카닉덱에만 씀????? [8] 왕죽 2020.10.03 139 0 수시채용 특) [3] 람다 2020.10.03 91 0 ㄹㅇ 마녀년들 고등급인데 너무 구려 [4] 꿀때지 2020.10.03 144 0 다이브할때 함선 쓰는거 4개까지 씀? [3] 여우별 2020.10.03 81 0 이번 시즌장비 과연 방어,체력셋을 뽑을수 있을까 [1] 류드말랑카우 2020.10.03 84 0 존나 허무할때 [7] 수램 2020.10.03 147 0 근데 카사 좀 혜자겜이네 [14] ㅇㅇ (122.46) 2020.10.03 192 0 뉴비 세팅좀 봐주라 [9] 일목차 2020.10.03 137 0 434 오토는 어케돌려요?자계 [6] 꾸루 2020.10.03 127 0 혹시 메인 스토리만 따로 모아둔거 있나 [7] 카렌선장 2020.10.03 103 0 각수연+시그마,구관총 가져갈 사람 없냐 [8] ㅇㅇ 2020.10.03 181 0 "주인장 여기 채용권 2장." [3] 분조장맨 2020.10.03 121 0 아니 지금보니까 저새끼가 문제아냐? [2] hver 2020.10.03 174 0 응애 아기카붕 겨우깸 [6] 꾸루 2020.10.03 99 0 지부 6렙부터 디지게 안오르네 수램 2020.10.03 68 0 슬슬 잠이나 자아지. [3] 마룽 2020.10.03 67 0 쭐어콘 추천좀 [11] 타도 2020.10.03 128 0 와 생각해보니 링컨 건쉽 이런거 ㄹㅇ 먹기힘든애네 [5] 꿀때지 2020.10.03 164 0 오늘 시작했는데 9900원 월정액도 질러야댐? [13] ㅇㅇ 2020.10.03 215 0 각힐 리세계가 진짜 각힐만 있네 [9] 슬레이어0823 2020.10.03 163 0 레이드 장비 제작은 어케 뚫는거임? [4] momlie (121.136) 2020.10.03 79 0 링컨마려워서 시그마 픽업 돌렷다 [5] 수램 2020.10.03 138 -7 덕담이벤 보고 봄소풍 패키지 궁금해서 찾아봤는데 [3] 미미카키 2020.10.03 174 0 리세계 만들때 좋은점 : 가챠 원없이 해볼수잇음 [5] 꿀때지 2020.10.03 109 0 뉴비가 본 꼴리는캐릭 [5] 메이비스 2020.10.03 165 -1 ✋질문 오르카 뽑으려면 조각? 이거 몇개 모아야됨? [4] 응어아잇 2020.10.03 414 0 비틱질 간다 ㅋㅋㅋㅋㅋ [7] 익명_vkEkrN0 2020.10.03 129 0 3일 연속 마지막 출석 새벽 2시 넘어서 해줌 [2] 뱅레이 2020.10.03 77 0 요즘 하는겜이 라오 카사라서 [4] 람다 2020.10.03 113 0 추석 뽑을거없는데 뽑고싶음 [2] 수램 2020.10.03 100 -1 나도 딸내미 뽑기 해야되는데 [5] 마룽 2020.10.03 78 0 근첩쪽도 카사갤 있음? [9] 타도 2020.10.03 243 1 혹시 각수연+시그마 계정 가져갈 사람 있음? [10] ㅇㅇ 2020.10.03 167 3 2각성계 구하고 [2] 마룽 2020.10.03 97 0 호감캐 [6] 뷰지도살자 2020.10.03 107 0 ai매칭 기다리는 것도 일임 [3] 람다 2020.10.03 76 0 쿼츠 쓸데가 없느 [5] ㅇㅇ (182.231) 2020.10.03 70 0 ✋질문 각수연+@ vs 2각 리세계 [5] ㅇㅇ (125.185) 2020.10.03 159 0 아까 프리징 버벅임 걸린 단 뉴빈데 이걸로 해결했음 [4] ㅇㅇ 2020.10.03 10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8:56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