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2명 알림수신 277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뭐지 이새낀? 헥토르 추천 0 비추천 0 댓글 9 조회수 163 작성일 2020-10-03 19:07:05 https://arca.live/b/counterside/8377221 친삭해달라고 발악을 하는건가?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9] 수램 2020-10-03 19:07:31 ㅏ ㅋㅋ 펼쳐보기▼ 십공소 2020-10-03 19:07:38 길드 이름값 잘하네 펼쳐보기▼ ㅇㅇ (122.46) 2020-10-03 19:08:14 삭제 수정 몬데 친삭임? 숫가락같은거 한거임? 펼쳐보기▼ 꿀때지 2020-10-03 19:09:16 저렇게 조금 피남기는건 사람들이별로안좋아함 펼쳐보기▼ 헥토르 2020-10-03 19:09:53 체력 50퍼 넘기고 못죽이면 그냥 숟가락만 놔야댐 펼쳐보기▼ 삼바교실 2020-10-03 19:10:13 숟가락은 들어가서 바로 나가면 0딜로 기록되는데 저건 애매하게 체력깍고 1등보상은 지가 가져가서 그럼 펼쳐보기▼ 헥토르 2020-10-03 19:10:31 왜냐하면 나중에 잡는사람이 최고피해보상도 못받을뿐더러 설거지만 하는꼴이라 펼쳐보기▼ 바닐라a1 2020-10-03 19:12:40 ㅋㅋㅋㅋㅋㅋㅋ 펼쳐보기▼ 고철로봇 2020-10-03 19:16:59 친삭각이다ㄹㅇ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오새롬 키움? [2] ㅇㅇ (183.103) 2020.10.03 88 0 길드컨텐츠 협력컨텐츠랫자너 [1] 꿀때지 2020.10.03 83 1 Ssr고용권 이거 랜덤임? [2] ㅇㅇ (122.46) 2020.10.03 70 0 nr따리부터 키워야되는 가장 큰 이유 ㅇㅇ 2020.10.03 87 0 어우 적성핵 달달해 [7] 십공소 2020.10.03 100 0 옛날부터 컴 rpg겜을 하든 다른겜을하든 느낀점은 [3] ㅇㅇ (183.103) 2020.10.03 98 0 ✋질문 레이드 숟가락이 들어가서 바로 나가는거임? [7] 메이비스 2020.10.03 132 0 추석 연차 개혜자다 [2] ㅇㅇ (119.70) 2020.10.03 112 0 카운터핵 존나 부족하네 [3] 왕죽 2020.10.03 91 0 힐데를 회피탱에서 체력탱으로 바꿔야 한다.... 레알루... [1] tonyspake 2020.10.03 92 0 무료연차는 초기화 안됬네 [4] ㅇㅇ (122.46) 2020.10.03 109 0 내가 각수연을 이틀전에 천장 쳤던가 류드말랑카우 2020.10.03 71 0 야심한 새벽에 올리는 캐시 스킨 버그 [1] ㅇㅇ 2020.10.03 114 3 나눔도 은근 복잡하네 [1] ㅇㅇ 2020.10.03 76 0 야 류드밀라 궁극기 뭐냐? [3] ㅇㅇ (143.248) 2020.10.03 124 0 1등보상 몇번 먹으니까 숟가락 못치깃네 [2] 수램 2020.10.03 101 0 시바 자려고했는데 출첵 안한거 떠오름 [2] 팔도 2020.10.03 64 0 이제 대공덱으로 공훈도 깨지니깐 좋다 [2] ㅇㅇ 2020.10.03 56 0 각힐 셋옵 어케 됨 [2] 구르메아줌마 2020.10.03 129 0 협력사 접속시간 왤케 왤케임 [2] hver 2020.10.03 97 0 출첵완료 [2] 메이비스 2020.10.03 59 0 무료채용 특징 [2] hver 2020.10.03 105 0 ✋질문 리세계 사서 추석뽑기까지 하고 왔다 [10] 슬레이어0823 2020.10.03 156 0 뭐지 이새낀? [9] 헥토르 2020.10.03 163 0 방금 든 미친생각 [3] 꿀때지 2020.10.03 82 0 야심한 새벽 4시5분 [3] 옥스피시 2020.10.03 65 0 지부 비틱간다ㅋㅋㅋ [3] 콘쓰려고만듬 2020.10.03 75 0 이유미만 뜨면 서머 ssr선택권으로 카린웡받는데 [3] ㅇㅇ (183.103) 2020.10.03 85 0 건틀렛 새벽시간대엔 글리젠 없으니까 [6] 미미카키 2020.10.03 107 0 와 벌써 4명이나 출첵했네 [1] 람다 2020.10.03 70 0 빨책 존나빨리갈림; [1] 수램 2020.10.03 64 0 크큭 [1] 뿌띠젤리 2020.10.03 51 0 타이탄'만' 키워서는 못 써먹지? [9] 쐺 2020.10.03 125 0 우리 길장 자격없는듯 [3] ㅇㅇ (61.254) 2020.10.03 102 0 슬슬 다시 컨소구해볼까 [1] ㅇㅇ (14.42) 2020.10.03 57 0 나도 접속하자마자 길드출첵 <~~~~ 부터 해야겟네 [2] 꿀때지 2020.10.03 62 0 미래보고옴 [5] hver 2020.10.03 77 0 오예 [7] 비빅비 2020.10.03 64 0 오늘 빨책 100개주네 수램 2020.10.03 55 0 구인/구직 철화단 한자리 비었다 [2] 고철로봇 2020.10.03 99 0 출첵해! 람다 2020.10.03 54 0 4시다 [1] sBerry 2020.10.03 80 0 뉴비 타이탄도 키워놔야댐?? [5] 왕죽 2020.10.03 160 0 와 건틀렛 어렵네 [1] ㅇㅇ (14.38) 2020.10.03 91 0 이 아이가 할로윈 스킨 입는 기분을 알까요? [5] 꿀때지 2020.10.03 116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3 19:1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