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6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적성핵도 수급이 빡센데 빨간책도 존나 어려운거같음 중고흑우 추천 0 비추천 0 댓글 6 조회수 108 작성일 2020-10-04 11:49:45 https://arca.live/b/counterside/8389626 점점 개편되가고있긴한데 예전 잔재가 너무 많이 남아있는느낌이야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6] gkdhkdhk 2020-10-04 11:50:26 보노본호 2020-10-04 11:50:41 난 노란책이 더 수급힘들던데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04 11:50:54 *수정됨 그나마 그거 갯수 상향한게 그거임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04 11:51:14 전에는 4~5개씩떳었다 펼쳐보기▼ 안될꺼뭐있노 2020-10-04 11:51:11 그냥 다어려워 씨발 육성 쉬운게 없음 펼쳐보기▼ 케일스 2020-10-04 11:52:18 교환비가 아직도 1:10이라 빡세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여러분 샤오린 스킨 사지마세요 [3] 안될꺼뭐있노 2020.10.04 525 1 건틀렛 역시 대전은 좆밥대전이 재밌음 [1] 느금태 2020.10.04 84 0 ???: 지옥 같은 200일이었습니다... [3] ㅇㅇ (124.54) 2020.10.04 106 3 스비갤은 저격 갤이었지 ㅋㅋ ㅇㅇ (211.186) 2020.10.04 73 0 ✋질문 솔져덱 이렇게 짜면됨? [3] 탄산수 2020.10.04 105 0 각힐만 있던 뉴비 60뽑 해봄요 [5] ㅇㅇ (59.29) 2020.10.04 109 0 근데 예전 스비갤 시절 말이 많았잖아 [6] 양념게장 2020.10.04 116 0 닥등이보면 딜포텐은 ㄱㅊ은거같은데? [2] ㅇㅇ (112.214) 2020.10.04 69 0 님들아 씹뉴비 조언점 [7] 꼬접복귀러 2020.10.04 92 0 나도 나이 먹으니까 겜하는거 힘드네 [6] 시그마 2020.10.04 107 0 접을 때 계정 갈아버려서 새로 하는데 [5] ㅇㅇ (1.232) 2020.10.04 79 0 각힐데로 이벤 하드 3메달가능함? [5] ㅇㅇ 2020.10.04 64 0 "컨소 출첵 해슴 안해슴" [6] Eizen 2020.10.04 122 1 다음 스킨로테는 레이싱일듯 [1] gkdhkdhk 2020.10.04 93 0 알렉스 상향했으면 좋겠어 [1] 수램 2020.10.04 80 0 부사장 땀에젖은 블라우스에 얼굴파묻고싶다 부사장이수연존나박고싶다 2020.10.04 56 0 뉴비 첫 종신계약 [2] ㅇㅇ (124.58) 2020.10.04 67 0 뉴비들을 위한 카운터 사이드 커뮤 초창기 모습.txt [1] ㅇㅇ (210.105) 2020.10.04 74 0 근데 가은이 카케 처음 나왔을때 [1] ㅇㅇ 2020.10.04 48 0 각힐 스킬작 끝냈다 [2] 구르메아줌마 2020.10.04 66 0 근데 지식회? 걔들하고 영국애들이랑 앙숙임? [6] byute 2020.10.04 74 0 스비갤때 하루에 하나씩 325 념글갔잖아 [2] 색인 2020.10.04 57 0 ㄹㅇ 급상승 41위네 [7] 람네 2020.10.04 146 0 적성핵도 수급이 빡센데 빨간책도 존나 어려운거같음 [6] 중고흑우 2020.10.04 108 0 카사 통발 돌려놓고 다들 머함 [3] 페이커 2020.10.04 84 0 ✋질문 이거 살만함? [2] 사생팬 2020.10.04 51 0 스킨 조만간 40개넘을듯 [4] 상점누나가좋아 2020.10.04 69 1 월초채용 1뽑당 100주화네 토깡이 2020.10.04 47 0 님들 각힐데 연협 몰빵해주면 이벤하드 쫄작가능함? [3] ㅇㅇ 2020.10.04 91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하는데스 [1] 셀다 2020.10.04 70 0 건틀렛 함선 레이크가 8할이상이네 [3] 웃는삼류 2020.10.04 87 0 다이브 하러 들어갈때마다 느끼는 점 플라디안 2020.10.04 36 0 우리 솔직해지자 스비갤때 지르면 너도 비추 눌렀잖아 [2] 류드말랑카우 2020.10.04 59 1 이거 뭐부터 바꿔먹는게 좋음? [4] PinkyCustom 2020.10.04 67 0 채용권 200장 여따 박아두 돼? [7] 리췽 2020.10.04 115 0 지부는 역시 채용권이지 [2] ㅇㅇ 2020.10.04 53 0 각성캐 중에 뉴비 입장에서 초반에 제일 캐리할만 한 게 누구임? [5] ㅇㅇ (175.212) 2020.10.04 105 0 각힐 리세계 0.5라는데 사도돼? [6] ㅇㅇ (113.131) 2020.10.04 93 0 아이리 하나 어디서 구하지 [2] ㅇㅇ 2020.10.04 91 0 스비갤때 과금해도 분탕안당하는법 [9] 던붕이 2020.10.04 163 3 이겜 돈 얼마나 드냐 [8] ㅇㅇ (221.153) 2020.10.04 88 0 야누스는 성능 좋음? [10] 레몬탑 2020.10.04 148 0 팩트) 가은이한테 자궁이 따이는건 영광이다 [2] ㅇㅇ 2020.10.04 115 0 건틀렛 건ai들은 닉이어케됨 [4] 세탁기 2020.10.04 106 0 오늘 12시에 각성캐 폭사할 애들 생각하니 군침이 싹도노 [2] 페이커 2020.10.04 62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4 11:53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