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너무 씹사기라 5밴당함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금주의 밴픽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37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ㅋㅋㅋㅋㅋ 알렉스 2벤
41
0
밴먹어서 일 없이 안방에서 뒹굴고만 있는 니트 알렉스마망
76
0
좆망
69
0
건틀렛
아 알렉스 없는 거 꼬왔는데
75
0
전략전에서 싸우기전에 노출되는 캐릭이 몇번 자리였지?
[3]
62
0
잡은 물고기라 이거지?
[1]
115
5
ㅋㅋㅋ
37
0
내 주캐들 밴먹었으니 양심 버리고 건한다
42
-1
뭐야 주간 모작 없어졋어?
[4]
58
0
뭐노이게
20
0
밴리스트는 금태의 빌드업이다
30
0
각등이 어케 노밴이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43
0
린시엔 에델 각등이 노밴ㄱㅋㅋㅋㅋ
52
0
와 시발 알렉스 2밴 ㅋㅋㅋㅋ
38
0
다음주 건은 진짜 못해먹겠네
36
0
건틀렛
외외외 각등이 노밴임?
53
0
알렉스 2벤 기모찌하노 ㅋㅋㅋ
[3]
48
0
70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115
0
ㅋㅋㅋㅋㅋ 아머 레이크 든 새끼들 각등이 싸움 할 생각 마라
78
0
각등이 노밴인 이유
38
0
또 홍어하러 왔다
27
0
각등이 노벤 실화냐
43
0
아니 각등이보다 알렉스를 훨씬 많이 썼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1]
63
0
금주의 밴픽
38
0
공속 110 알렉스 존나 보이더니 2밴 먹었네
52
0
각등이 노벤인데 융핵 전부 꼴박할까?
16
0
오늘의 보급소 비틱간다ㅋㅋ
39
0
각등이 0벤이면
26
0
이대로면 다음주는 순조롭게
25
0
히히히 각등 노벤
15
0
추석뽑 첫날쓰알이후 노쓰알이야
[2]
38
0
각미나는 적폐가 아니야
[1]
44
-1
각등이 노벤 엌ㅋㅋㅋㅋ
25
0
건틀렛
스비놈들 밴 ㅈㄴ 대충하는듯 ㅅㅂ ㅋㅋㅋ
[2]
110
2
승부다 금태!
28
0
솔저덱 다 뒤졌다 ㅋㅋ
[1]
36
0
아니 각등이가 어떻게 노밴이 됨??????
36
0
밴 씨발 뭐냐
21
0
망했다아아아
[1]
40
0
각등이 없으신 분들은 모두 대피해주시기 바랍니다
[1]
38
0
각등노벤 선넘네
34
0
편돌이 알바중인데 이새끼 뭐냐?
[5]
117
0
7코여도 다쓰더만 이게 노밴이라고
29
0
각등이 노밴ㅋㅋㅋㅋ
24
0
건틀렛
아니 뭐ㅏㄴ가 빠졌잖아
[2]
9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