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사가 진짜 개판인 상황에서도 2021년 상반기 매출 300억

한섭 유저수 5만명 찍으면서 서버확충만 2번이나 했음


만약에 카사가 처음부터 갸챠겜으로 시작해서 스토리 쭈욱나오고 

장비시스템은 블아처럼 파밍해서 하는 시스템에다

함선체스 없이 한맵에서 맵바뀌면서 여러번 전투하는 형식으로

만든다면 아마 년매출 1000억까지 가능했을것임 


홍콩대만 일본 중국  동남아 이렇게 서버 다 성공했을것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