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 하늘에는 차원함선 수백대가 미친듯이 포격 퍼붓고 레이저랑 미사일이 비처럼 쏟아지고 


지상에선 탱크랑 골리앗같은 애들 수천대가 선행해서 돌진하고 중간 중간 카운터랑 솔저들 수십만명이 보조하면서 제병 합동 작전 진행하고


크기 24미터짜리 타이탄이 수십대씩 진격하면서 그 뒤로는 그란델이나 곡사포랑 다연장 로켓포가 계속 미사일이랑 포탄 쏴재끼고


전투기 편대들 수십개 편대씩 와서 미사일 떨구고 가고 병력수송차랑이랑 보급 차량 수만대씩 계속 도착하고


뒤쪽 보면 그냥 1,2종은 거의 무한으로 있는것 마냥 구물구물 거리고  타이탄만한 3종은 대체 몇마리가 있는지도 모르겠고 산만한 4종 침식체들 몇십마리가 돌아다니는거임


여기에서 붉은색으로 번쩍하면 차원함선 네댓기씩 떨어지고 타이탄 쓰러져 있고 저기에서 푸른빛 번쩍 하면 타이탄보다 더 큰 3종 침식체가 몇 마리씩 나가 떨어지고 거의 산만한 4종 침식체가 반갈죽 당하고




이런 pv 안만들어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