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소용 출석계정 만들고 있는데


챈에 알람와서 접속했더니


이렇게 댓달림


몰라서 묻는건가 놀리는건가 이제 분간이 안감


어제 겜할 시간도 있었고 그제도 오늘도 챈 확인하는데


하필 어제 챈확인도 못하고 챗 확인도 못했노?


미접자 관련해서 내가 지랄하는거 다 알고있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