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나 빙고하고싶다고 징징댔는데 해주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0
조회수
62
작성일
댓글
[0]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긴채 뿌리는데 더 안사도 될것같음
[11]
149
-1
다 좋은데 빙고보상만 바꿔주어...
[3]
171
0
야심한 새벽 자려고하면 꼭나오는거
[2]
62
0
쓰알로만 2소대 나온다 ㄷㄷ
[2]
96
-2
침식체가 꼴립니까 사람이 꼴립니까?
[3]
94
0
개념패치네
54
0
개선
이건 개선이라기보단 요구긴 한데 쓰알 선택권 좀 팔아줘
[14]
220
-1
지랄하네병신들
[13]
238
-2
선복귀 구제 해달라고 씨발년들아
[13]
164
3
아니 시발 초특급 신규 이거 뉴비가 깨라고 만들어놓은거냐?
[14]
163
0
고인물들 우대 이중천장 맛봐서 그런가
[1]
83
0
안심하고 이제 잘 지르면 되겠냐
62
0
응디 흔드르라 이기야~
38
0
오늘도 한마리의 데빌금테를 처치했습니다
[1]
89
0
이제는 빛금태구나
[2]
99
0
기분좋아서 기채 있던거 돌려봤다
[5]
137
5
기채권이랑 쿼츠는 ㅈㄴ 뿌리네 이게 그 사장님이 미쳤어요인가
[5]
137
0
난 옌 뽑아야지
[3]
86
0
수시 이중천장은 진지하게 건의해서 개편해야될듯
[5]
103
0
응애 아기 추룡인 빙고조와
[2]
108
0
5강 장비 3개 만드는거 장비 얼마나 들어가?
[4]
63
0
새로 나왓을때 못뽑으면 복각해도 랜덤천장?
[7]
78
0
튜토리얼때 꼭 알려줘야하는것 1순위
[2]
114
6
나 빙고하고싶다고 징징댔는데 해주네
62
0
저거 뽑기 새로나오는 이디스랑 차이나드레스 좋은거임?
[6]
119
0
최이나 스킬 초간단 해석
[1]
176
0
5,6지부 뚫는데 드는 쿼츠만 해도 얼마냐ㅣ;;
[3]
67
0
융합핵 5개면 사실상 ssr 하나 준거지 ㅋㅋ
53
0
와 빙고ㅋㅋㅋㅋㅋㅋㅋㅋ
[3]
114
0
주화월정액 한번에 3개 사짐?
[5]
90
0
빙고도 보상이 나름 괜찮은데??
[3]
132
2
건틀렛
골드1에서 플로 못넘어가겠어 도와주라
[11]
152
0
금태야 이번주 개노 나오지?
[1]
51
0
피드백 빠르네
72
0
랜덤천장은 대체 어떤새끼 대가리에서나옴?
[11]
162
0
나도 협력사 응애들 받고싶은데
[5]
74
0
최이나 스킬 설명 해독 좀
[13]
165
0
류금태 박상연 왜 컨소출석 개편안해?
[4]
108
0
지금 미니인형 강화이식으로 넣으면 공짜 금트로피아님?
[7]
136
2
뉴비 미션이 어디있어?
[1]
45
0
금태야 알렉스 마망 스킨 줘
24
0
다 고마운데 쓰알 선택권 좀 팔아줘......
[7]
106
0
빙고 머야
[2]
82
0
카최지들 구제도있네
54
0
뭐냐 이광고는
[3]
14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