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럭 4개이상 돌리면 할만한거 아녀 ??


옛날에 브 할 때 루시우스 0.05%에 예열시간도 줜나 긴거 생각나서 그런가


왜 할만해보이지 ㄷㄷ 가격도 5만원이상이면 비싼거같은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