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87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진짜 일반 캐릭은 최소 108만 찍어두는게 좋더라 페이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107 작성일 2020-10-08 16:07:02 https://arca.live/b/counterside/8481663 채용으로 뜬건 좀 덜한데 소환권으로 110찍은거 먹으면 기분 개좆같음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삼바교실 2020-10-08 16:07:44 ㄹㅇ 110인데 튀어나오면 족같음 110이면 보통 성능캐라 글올리면 비틱질 같아서 어디 풀 때도 없고 펼쳐보기▼ 페이커 2020-10-08 16:09:06 ㄹㅇ... 펼쳐보기▼ 노드왕 2020-10-08 16:09:05 근데 보라별은 못참지 ㅋㅋ 펼쳐보기▼ 토깡이 2020-10-08 16:12:30 ㄹㅇ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이틀뒤에 4렙인가 [1] 노드왕 2020.10.08 58 0 게이들아 부탁이 있다... [13] 미미카키 2020.10.08 128 0 머신갑 안떴는데 SR이상 나오는 경우도 있음? [3] ㅇㅇ (220.125) 2020.10.08 81 0 와 쓰알 10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ㅇㅇ (221.139) 2020.10.08 121 0 초전도 비틱 간다 스충 공속떳냐? [2] 에랭이 2020.10.08 86 0 ✋질문 아 4시까지면 바쁘네 씻팔 [3] Ludovicus 2020.10.08 77 0 메이즈 이벤트 복각하려면 못해도 내년은 돼야겠지? [1] 이천쌀떡볶이 2020.10.08 44 0 ✋질문 뉴비 메인스트림 여기까지왔다 [5] 왕죽 2020.10.08 112 0 대체 개노는 언제 써줄거야 [2] 토깡이 2020.10.08 62 0 방금 그거 비틱으로 볼수 있나 [2] 구관조리병 2020.10.08 75 0 ✋질문 팔레트2 트라이 해볼랴하는데 1하고 많이 차이나나 [9] ㅇㅇ 2020.10.08 76 0 비틱짤 [1] 토깡이 2020.10.08 223 0 아니 이게 왜 붙어 [8] ㅇㅇ (220.76) 2020.10.08 128 0 메이즈 카붕이 존나힘들었다 [17] 김힐데 2020.10.08 148 0 이제 추석뽑기 얼마나 남았지? [2] ㅇㅇ 2020.10.08 100 0 근데 지금 리세해도됨? [11] Ludovicus 2020.10.08 117 0 기가막히는 홍어짤 [3] ㅇㅇ (221.139) 2020.10.08 1021 0 구인/구직 협력사 구해여 써드치프 2020.10.08 66 0 개선 정보란 재화 자채를 없애야한다. [3] 급시기척살자 2020.10.08 168 -1 님들 이거 잘뜬건가요? [3] ㅇㅇ (14.138) 2020.10.08 100 1 이정도로 번진이유가 뭐지 [14] 카사하는병신 2020.10.08 174 -1 난 오히려 갤에서 홍어짤 모으는데 [12] 안될꺼뭐있노 2020.10.08 176 1 ✋질문 유닛 하나하나 100렙 뚫어주기 vs 두루두루 초월해주기 승부존 [2] 그만잘해 2020.10.08 121 0 진짜 일반 캐릭은 최소 108만 찍어두는게 좋더라 [4] 페이커 2020.10.08 107 0 메이즈 장비가 뭐임? [2] ㅇㅇ (221.139) 2020.10.08 72 0 시그마 역상성 뎀감도 합연산임? [5] 세젤예배리나 2020.10.08 74 0 아니 담주까지 스킨로테 안돌아??? [1] 맘스땃쥐 2020.10.08 53 0 ㅋㅋㅋㅋ잘뜬거를 왜 캡쳐함 오히려 [4] 구관조리병 2020.10.08 119 1 흑힐 다메다네 광고 원본 어딧슴? [2] 몰름보 2020.10.08 98 0 데이터로 접속하려면 글쓴 권한 없다고 해서 만듬 [4] 불편해서만듬 2020.10.08 63 0 할멈들 스킨은 언제 나오는 지 기약없지? [2] ㅇㅇ (116.43) 2020.10.08 45 0 어떻게 알렉스 류드밀라같은 알짜배기만 안나와 [4] 라쿤브라더스 2020.10.08 109 0 확률 보정이라는게 있겠지? [2] 페이커 2020.10.08 72 0 예전에 닉행불일치 봤었는데 [2] 74 2020.10.08 86 0 이거 초특급 신규미션 어케깨라는거야?? [6] Seele 2020.10.08 146 0 그림자 파편 어떤거 교환해야함? [2] ㅇㅇ (115.143) 2020.10.08 68 0 구관리국 이수연 종신계약 안올라옴? [4] 콘쓰려고만듬 2020.10.08 71 0 채용 오르가즘 느낄때 에랭이 2020.10.08 69 0 가챠잘뜬거 캡쳐 안하나 [8] 베버 2020.10.08 104 0 귀여우면 자러감 [2] 아무뮤 2020.10.08 85 2 ✋질문 뉴비 이륙 가능? [6] 끠에 (1.224) 2020.10.08 108 0 음식집 홍보를 겜 안에서 하냐 ㅋㅋㅋ [1] 기도 2020.10.08 106 0 건틀렛 진짜 시발 Koreanbural 2020.10.08 70 0 가챠비틱은 별루 안꼬운데 [1] 아무뮤 2020.10.08 129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8 16: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