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4명 알림수신 276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저를 애정충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DRX 추천 4 비추천 7 댓글 12 조회수 153 작성일 2020-10-09 04:00:39 https://arca.live/b/counterside/8487218 근데 쓰다보니 성능충인거 같기도...(쓱) 추천! 4 ( 1) 비추! 7 ( 1) 공유 댓글 [12] 74 2020-10-09 04:00:59 카운터오리진 2020-10-09 04:01:33 얘 각힐 잘잡음? 디펜추댐있는거같던데 펼쳐보기▼ DRX 2020-10-09 04:02:08 건에서는 안써서 모르겠음 못잡을거같은데ㅋㅋ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0-09 04:02:52 74 2020-10-09 04:02:09 스커들 디펜추댐 붙은 애들 많던데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0-09 04:04:00 치후유 말고 누가있지? 옌싱은 아니고 펼쳐보기▼ 74 2020-10-09 04:04:25 애기땅크, 터미아가도 디펜 추댐은 있다 이기 ㅠㅠ 펼쳐보기▼ 카운터오리진 2020-10-09 04:04:49 아 터미는좀 펼쳐보기▼ ㅇㅇ 2020-10-09 04:01:39 eee 2020-10-09 04:01:40 ㅇㅇ (180.70) 2020-10-09 04:03:50 삭제 수정 얘좋음? 아가라며 펼쳐보기▼ DRX 2020-10-09 04:04:52 셋팅 저렇게 하니까 자계4에서도 Pve전열싸움 잘하더라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각지수 빙고유입 특) [1] ㅇㅇ (58.123) 2020.10.09 90 0 응애 나 애기카붕 [5] 나만각청없어 2020.10.09 104 0 레이드 개편한다는거 어디있음? [1] ㅇㅇ (116.46) 2020.10.09 39 0 노르망디 응디컨트롤 아이세스 2020.10.09 51 0 추석 뉴비들 불쌍하네 ㄹㅇ [5] 딸쟁이 2020.10.09 186 0 건틀릿t6보조장비 옵션이 뭐가 좋은거임? [1] 메이 2020.10.09 44 0 ✋질문 지부장 임무수행중 이거 왜 뜨는겨? [2] ㅇㅇ (222.105) 2020.10.09 74 0 가을의기록이랑 송편 이벤던전에서도줌? [4] 훈잇 2020.10.09 104 0 빙고 이거 2번째 주작 아니냐 [1] 카르텔잔당 2020.10.09 77 0 여름 유입들 진짜 존나 부럽다 [3]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23 4 건틀렛 오늘 렉때문에 3번졌다 [3] 꿀벌아쿠아 2020.10.09 55 0 힐데는 왜 치마를 안입음? 변태임? [4] 뷰지도살자 2020.10.09 145 0 여름 유입 <~~~ 겜 시작한지 한달 반 쯤 됌 [5] ㅇo 2020.10.09 119 0 5지 방금 끝났는데 [3] ㅇㅇ (1.232) 2020.10.09 57 0 방금 글 잘못올림 ㅋㅋ [3] ㅇo 2020.10.09 102 0 응애 나 아기카 [5] ㅇㅇ 2020.10.09 98 3 2.0패치 10일 전에 유입인데 이중천장 말고는 크게 꼬운거 없었던거 같음 [3] DButton 2020.10.09 126 0 시그마 픽업에 2.5만쿼츠만 꼴아박으면 [4]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14 0 여름유입 융핵 60개만줘 [3] 수램 2020.10.09 105 0 1티어 캐릭 [7] ㅇㅇ (59.29) 2020.10.09 145 0 근데 아트북 책두께는 [2] byute 2020.10.09 86 0 아 애들 80렙 8명 언제 찍냐 [4] 레이브 2020.10.09 60 0 신규 미션 날짜 바뀌는게 11시 기준임??? [1] 늒네Viva 2020.10.09 58 0 저를 애정충이라고 불러주시겠어요?? [12] DRX 2020.10.09 153 -3 저번에 건하다가 빢쳐서 방덱 다시 짰었는데 이제 슬슬 오픈해야겠다 [1] 당장복귀해 2020.10.09 51 0 야 왜 내 컨소시엄 이름 다르게 출력되냐 [1] 양념게장 2020.10.09 91 0 진짜 너무하네 [5]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30 0 에델 로테는 언제냐.... 머털이 2020.10.09 28 0 하나하나 올라가는게 고비네 [3] 분긔 2020.10.09 96 0 크로스로드, ESPR 유입 <~~~~~~~~~~~~ [4] 흥냥 2020.10.09 118 0 40렙인데 이제 가은이냐 [1] ㅇㅇ 2020.10.09 61 0 응호옥...응기잇... 미야 2020.10.09 85 0 건모티콘 켜두는 경우 DButton 2020.10.09 52 0 아트북 받은사람들 질문점 [1] 오새린 2020.10.09 71 0 ✋질문 늒네 과금 질문 [6] ㅇㅆㅁ (59.11) 2020.10.09 109 0 미나링 찌찌크다 윾동6974 2020.10.09 475 1 건틀렛 오토솔저 2700점 상시유지하네 ㅋㅋㅋㅋ [1] 캐빨겜 2020.10.09 83 0 여름 유입 <~~~ 아직 뉴비임 [4] ㅇo 2020.10.09 120 0 이게 그렇게 좋은버프였음? [2] 아이세스 2020.10.09 97 0 건모티콘 끄면 안됨ㅇㅇ; [5] 수램 2020.10.09 88 0 여름가은이...또 강해져버렸다... [2] 중고흑우 2020.10.09 113 0 오픈유저나 크로스로드 유입한테 각성주는거 반대임 [1] ㅇㅇ (112.214) 2020.10.09 90 0 상특)보호막같은 거 안 씀 [3] 74 2020.10.09 104 0 에델 수시나 픽업 진짜 언제 해주려나 [2] 안될꺼뭐있노 2020.10.09 80 0 건틀렛 진짜 정신병자들 어딜가나 있네ㅋㅋㅋㅋ [11] ㅇㅇ 2020.10.09 246 -1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4:09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