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103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질문 뉴비 질문 좀! 노루토끼 추천 0 비추천 0 댓글 4 조회수 85 작성일 2020-10-09 06:00:31 https://arca.live/b/counterside/8489118 1. 이벤맵 하드 2-1 아직 못깨고있는데 알렉스 90찍으면 털어먹을 수 있어??2. 교환소에 500기록짜리 장비3개 메카닉 용인 것 같은데 메카닉 쓰고싶은게 없거든그래도 미리 안챙기면 후회하는 각?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4] ㅇㅇ (126.186) 2020-10-09 06:01:31 삭제 수정 나 알렉 먹고 90 찍해줬는데도 드러눕든데... 펼쳐보기▼ 김빠진스프라이트 2020-10-09 06:01:36 알렉스 스작까지 해주면 레인저 보스라서 잘 잡긴 할듯 펼쳐보기▼ 요일 2020-10-09 06:02:30 1. 알렉스 단독으론 좀 힘들듯 2. 6t 장비는 얻을 수단이 ㅈㄴ 부족하기때문에 풀매수해두는걸 추천, 의외로 메카닉 쓴다 펼쳐보기▼ 노루토끼 2020-10-09 06:04:33 ㅇㅋㅇㅋ.. 21하드 고민 좀 해야겠네 어떡하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야누스 스킬 뭐 우선으로 찍음? [1] 일하기싫다 2020.10.09 103 0 건 영상 찍고 싶은데 어케찍음? [4] ㅇㅇ (116.39) 2020.10.09 68 0 그냥 에델 없으니까 아무껏도 못하겠음 [13]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79 1 보굽작정 몹 다잡으?? [2] 대머리독수리 2020.10.09 53 0 가은이 애끼지마셈 ㅇㅇ 2020.10.09 87 0 댕댕이 부랄어택 광고는 어떤 미친놈이 걸었냐 [3] 트리비알리스 2020.10.09 166 2 자계4 안뚫었으면 장비어디서먹어? [6] JNHK 2020.10.09 172 0 캐시맨 깔았는데 [1] 유유칼믹 2020.10.09 76 0 에델 + 에델수영복 같이 복각하려고 그러나봄 [3] gkdhkdhk 2020.10.09 124 0 광고시발ㅋㅋ [12] ㅇㅇ (220.70) 2020.10.09 245 0 포드 함선 스킬 멋있지 않냐 74 2020.10.09 62 0 고양이 광고 좀 꼴리네 [1] 좆 2020.10.09 139 0 가은이는 슈퍼뉴한테 고마워해야돼 [1] ㅇㅇ 2020.10.09 154 0 누구는 홍어 글 올려서 못 올리는 줄 아나 ㅋㅋ [6] 졸린개 2020.10.09 144 1 아 진짜 에델 너무 얻고싶다 [2] 안될꺼뭐있노 2020.10.09 105 0 나는 정보 에피2 보급작전에서 얻음 [3] 우기 2020.10.09 84 0 념글 비추 존나많네 ㄷㄷ ㅇㅇ (1.251) 2020.10.09 72 1 건 왜 서렌이없는데샤악... [4] 맴스땃치 2020.10.09 115 0 45층 다돌렸다 [1] Eles 2020.10.09 61 0 이디스 써보고싶다 [2] 랜드솔의겁없는아이돌 2020.10.09 98 0 누군 홍어글 못써서 안올리는줄아나 [8] ㅇo 2020.10.09 174 2 아니 단또땅콩 광고 눌렀는데 왜 일로옴? [5] ㅇㅇ (118.129) 2020.10.09 101 0 ✋질문 뉴비 질문 좀! [4] 노루토끼 2020.10.09 85 0 고르디우스 장비 튜닝 질문좀 [1] ㅇㅇ (175.194) 2020.10.09 146 0 류드vs할카스 유유칼믹 2020.10.09 36 0 타이탄같은 거대로봇 추가해줘 [2] byute 2020.10.09 70 0 ✋질문 선별채용 질문 [10] ㅇㅇ 2020.10.09 143 0 오늘 욵지 45층 다뒤졌다ㅋㅋ [1] ㅇo 2020.10.09 62 0 커피포트는 상향 안받았으면 좋겠다 [3] gkdhkdhk 2020.10.09 86 0 함선 스킬연출은 카미이즈미정도는 되야지 [4] 중고흑우 2020.10.09 112 0 의외로 보면 볼수록 귀여운 캐릭터.. [9] ㅇㅇ 2020.10.09 150 0 ㄹㅇ... 항모 2스 연출 ㅈㄴ 실망스러움 [2] 꿀때지 2020.10.09 129 0 각수연 템세팅 어렵네 [3] 빵칠 2020.10.09 132 0 정보는 5지부면 충분함 [2] 늒네쟝 2020.10.09 91 0 자계4 이걸로 다밀고 파밍할수있어? [8] JNHK 2020.10.09 121 1 뭐받아야대 [8] gong 2020.10.09 110 1 ✋질문 뉴비편성 질문좀 [11] 참치의노예 2020.10.09 113 3 고양이 불알 만지는건 뭐냐 ㅇㅇ (112.185) 2020.10.09 88 1 ✋질문 정보 너무 모자란데 주 수급처가 어디임? [8] ㅇㅇ (183.99) 2020.10.09 127 1 근데 진짜 커피포트 카운터 능력이 뭐냐? [10] 74 2020.10.09 257 1 좆같은 게임 [3] ㅇㅇ 2020.10.09 99 1 추석 뽑 애들 다 좋음? [3] ㅇㅇ (126.186) 2020.10.09 108 0 항모 궁은 없다고 보면됨? [6] byute 2020.10.09 103 1 뒤에안보이네 [2] Cronus 2020.10.09 66 2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06:07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