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5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삭제 수정 과금하려는데 여기 과금제도가 너무 복잡함 ㅇㅇ (116.46)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143 작성일 2020-10-09 12:27:38 https://arca.live/b/counterside/8500595 패키지가 당연히 효율이 좋겟지 ? 1. 한가위 패키지는 안사도됨?2. 신규취임 패키지 다 좋음?3. 기업성장형 필요함?4. 레벨 달성 패키지 살만함?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5] 킹꿯 2020-10-09 12:28:23 넷 다 효율 개조음 펼쳐보기▼ 킹꿯 2020-10-09 12:28:59 한가위는 선택이 필요할 수 있는데 나머지 셋은 고인물들도 또 사고싶어할정도 펼쳐보기▼ 폭풍의왕 2020-10-09 12:29:04 1셋바랑 기체권 사면 좋음 2 다 좋다 3이건 기억잘안나는데 있으면 좋음 4 15인가 20인가 하나 빼고 다 좋음 펼쳐보기▼ 264430 2020-10-09 12:29:12 1. 한가위 패키지가 효율이 좋음 2. 과금생각있으면 하는게 좋음 3. 바로살필요x 4. 살만한데 신규패키지 사면 과금액좀 많을거임 펼쳐보기▼ 일하기싫다 2020-10-09 12:29:16 신규취임 기업 레벨 다 갑임 한가위는 니 꼴리면 사던가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공략 150 레이드 조합 찍어옴 ㅋㅋ [4] 늒네쟝 2020.10.09 401 1 허민 저게 사실이면 이거 완전..? [4] 괄게이 2020.10.09 186 0 빨간책 구관총병에 올인박았다... [5] 꼬접복귀러 2020.10.09 88 0 랭크 돌리는데 66렙 만나서 와 조졌다 오픈해야지 생각중이었는데 [1] Onedaymore 2020.10.09 66 0 드뎌 다모앗따!! [4] 아무뮤 2020.10.09 126 0 건쉽 좋다고 막 에이함 메카덱 하고 그러지마셈 [5] Edge 2020.10.09 241 0 a한도 자힐줘 ㅅㅂ [1] ㅇㅇ 2020.10.09 50 0 메카덱 사기x 건쉽사기o [2] leakas 2020.10.09 107 0 메카덱 함선 바로 못치는 조합이면 ㅈㄴ 압박감 쩜 카린웡 2020.10.09 49 0 메카덱 전용 중장특무함 나와야함 ㅇㅇ [1] ㅇo 2020.10.09 51 1 적 애들 웰캐 꼴리게 생김? [3] ㅇㅇ (220.122) 2020.10.09 121 0 이광고 누가했노?? 무쳤노? ㅇㅇ 2020.10.09 98 0 건공놈들도 자타공인한 메카닉 씹사기라며 전메협을 믿지마라 [5] ㅇㅇ (125.180) 2020.10.09 92 0 뉴비도 건쉽에 대한 추억이 있어요 이천쌀떡볶이 2020.10.09 43 0 건쉽은 진짜 약팔이 아닌데 [4] ㅇㅇ 2020.10.09 108 0 100렙찍었는데 한계융합질문있어요 [2] ㅇㅇ (112.160) 2020.10.09 49 0 뉴비)급해 티어6 SSR은 설마 5강하는데 더많이들어? 아니지? [2] ㅇㅇㅇ (112.219) 2020.10.09 90 0 금태 해명 이후 오르카 도시괴담.namu [1] ㅇㅇ (121.148) 2020.10.09 107 0 건쉽보고 열받아서 셋바 튜바 다박음 [5] 노드왕 2020.10.09 128 -1 건틀렛 사람이 이렇게 건공이 되어가는듯 [6] 역병전파자습근평 2020.10.09 110 0 메카덱 이야기 하니까 이거 보고가라 ㅇㅇ (222.121) 2020.10.09 33 0 메카덱 무슨 110건쉽 타이탄 안죽는다는거 믿지마라 [5] 구미호미호 2020.10.09 131 1 메카들은 좋은 유닛 나와도 다 NTR 당하는거같다 [5] 색인 2020.10.09 68 0 과금하려는데 여기 과금제도가 너무 복잡함 [5] ㅇㅇ (116.46) 2020.10.09 143 0 구관검 뜬김에 키워봐야겠다 [2] 2K22m 2020.10.09 149 0 메카덱 마려운데 코어파츠 너무 안나옴 폭풍의왕 2020.10.09 61 0 메카덱은 그냥 즐겜용이지 ㅋㅋㅋ [4] ㅇㅇ 2020.10.09 97 0 메카덱 <~~~~~ 쌔긴함 [3] ㅇo 2020.10.09 100 0 퍼시픽림 보는데 [1] 브 2020.10.09 82 0 떼껄룩 광고 어떤새끼냐 ㅋㅋ [6] ㅇㅇ 2020.10.09 121 0 메카덱 A함 (약하다) [1] ㅇo 2020.10.09 84 0 씨발! 전메협 건쉽 약팔이고 타이탄약팔이 씨발! [7] ㅇㅇ (125.180) 2020.10.09 97 0 내겐 꿈이있다 [8] b0ss 2020.10.09 115 -1 그럼 개노 언제나오는거지 [2] Onedaymore 2020.10.09 56 0 메카덱(스알 특무함 씀) [1] 안될꺼뭐있노 2020.10.09 65 0 허민 칼부림 잘못날렸다가 개처맞노 ㅋㅋㅋㅋㅋ [4] 그라시아스 2020.10.09 143 0 재앙도우 엘릭서 마시는거면 반쯤은 카운터 아님? ㅇo 2020.10.09 52 0 이지수 공짜로 먹는 대신 금태 분탕 볼바에 [1] 이천쌀떡볶이 2020.10.09 78 0 건틀렛 야누스+건쉽=??? [14] lllBoomerlll 2020.10.09 158 1 금태 해명 그게 제일 웃기던데 [2] 킹꿯 2020.10.09 86 0 야 이거 뉴비미션 5강화장비 3개어떻게만들어? 방법이없어? [1] ㅇㅇㅇ (112.219) 2020.10.09 59 0 알고보니까 3별받는거 나눠서 깨지네 [2] ㅇㅇ (221.138) 2020.10.09 61 0 스포)근데 좆까고 제인도우 그거냐? [4] byute 2020.10.09 128 0 아직도 ssr함섬이 없다 ㅇㅇ 2020.10.09 34 0 뉴비 이름 셀딘 민으로 하면 게임 밴 당함? ㅇㅇ (222.121) 2020.10.09 38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4 -3 -2 -1 20-10-09 12:31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