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터사이드 채널 채널위키 알림 알림 중 알림 취소 구독 구독 중 구독 취소 구독자 20094명 알림수신 275명 @늒네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꺼라위키 카사 항목 혼자서 쌩쇼를 다하네ㅋㅋㅋ 고마워미도리 추천 0 비추천 0 댓글 7 조회수 156 작성일 2020-10-09 12:36:14 https://arca.live/b/counterside/8500768 저기도 포인트 개념 있음?금태한테 칼침이라도 맞았나ㅋㅋㅋ 추천! 0 ( 0) 비추! 0 ( 0) 공유 댓글 [7] ㅇㅇ (124.54) 2020-10-09 12:37:06 삭제 수정 초창기부터 정신나간것처럼 욕하는놈들 좀 있는 것 같더라 펼쳐보기▼ 괄게이 2020-10-09 12:37:06 셰이브 2020-10-09 12:37:22 저거 한다고 누가 돈이라도 주는것도 아닌데 펼쳐보기▼ 레몬탑 2020-10-09 12:39:20 쟤 처음엔 카사 문서 만들던 놈이었는데 한 4~5월달쯤에 저렇게 비판 항목만 써재끼면서 돌변함 내가 그때 있어봐서 알어 펼쳐보기▼ 고마워미도리 2020-10-09 12:39:51 ㅋㅋ 좆같으면 접던가 추하게 저게 뭔짓이고 펼쳐보기▼ 레몬탑 2020-10-09 12:41:32 *수정됨 병신같긴 하지 금태한테 칼침 맞거나 독살당한것도 아니고 펼쳐보기▼ ㅇㅇ (125.208) 2020-10-09 12:42:00 삭제 수정 금태한테 애미 살해당한 놈들 많잖아 ㅋㅋㅋㅋㅋ 펼쳐보기▼ 새로운 댓글이 달렸습니다!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모두 삭제 전체 공지 언팩 스포 창작 짤 정보 공략 ✋질문 구인/구직 대회 협력전/격전 건틀렛 청문회 개선 저격/박제 운영 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수 추천 김소빈 스킬쓰는거 자체가 딜로스임? [4] ㅇㅇ 2020.10.09 130 0 누비 소대 이정도로 짜면 되나여?? [14] ㅇㅇ (202.150) 2020.10.09 120 0 리세하고 있는데 킹받네 [4] 양하림은떡상한다 2020.10.09 110 0 소빈이 미쳣네 [5] 토깡이 2020.10.09 130 0 각수연 담주에 2밴이어도 계속나올거같은데 십 [7] 노드왕 2020.10.09 114 -1 (카사문학) 매운맛 [20] 스트라이크코드이수연 2020.10.09 769 38 재밌어하지 말라고!!!!!!!!!!!!! [6] 괄게이 2020.10.09 1604 0 말 많은 구관총 존나 써보고싶은데 [2] 일하기싫다 2020.10.09 76 0 진짜 T6 장비 이벤트 할때마다 너무 좃같음 [3] Edge 2020.10.09 120 0 리브 앨런 이미 10마리는 갈은거같은데 [1] hver 2020.10.09 74 0 메카는 색칠놀이스킨만 나와도 멋질거같음 [5] gkdhkdhk 2020.10.09 70 0 출시 앙망 [3] byute 2020.10.09 83 0 각수연 출격기 개좋구나 [1] Onedaymore 2020.10.09 114 0 뉴비) 도와줘 5강 3개만들라는데 다털어도 두개가끝이야 [4] ㅇㅇㅇ (112.219) 2020.10.09 74 0 근데 가은이 딜 왤케 쎄노? [12] 늒네쟝 2020.10.09 147 -2 늒네들아 혹여나 전메협이 메카약팔이하면 좆까라해라 ㅇㅇ (125.180) 2020.10.09 45 0 뉴비 스킬렙업 판단 ㅁㅌㅊ? [5] ㅇㅇ 2020.10.09 88 0 허민 지금 다른 게임 만들러 가서 넥슨 운영에 관여 안한다며 [4] 킹꿯 2020.10.09 100 0 님들개뇨떳나요?? [3] 수램 2020.10.09 73 0 메카닉 콜라보나 스킨이라도 많이주지 [3] ㅇㅇ 2020.10.09 50 0 왠지 언젠가 후열 유닛 끌어오는 캐릭 만들어질거같다 [8] 트조 2020.10.09 134 0 아 근데 얼터서윤 나오면 타이탄은 걍 고철덩어리노 [2] 카린웡 2020.10.09 86 0 건틀렛 어떤 십새가 각등마리아로 건모티콘질 하길래 [7] 이디스애호해 2020.10.09 141 -1 꺼라위키 카사 항목 혼자서 쌩쇼를 다하네ㅋㅋㅋ [7] 고마워미도리 2020.10.09 156 0 시그마 종신계약 그렇게 자세히 안 봤는데 개쩌네 [2] ㅇㅇ (218.209) 2020.10.09 80 0 넘모한거 아니냐고 [10] 들깨잔치국수 2020.10.09 131 0 빨리 새로운 솔져 출시해줘 [4] byute 2020.10.09 66 0 메카박이 사정하는 짤 [6] ㅇㅇ (122.38) 2020.10.09 158 0 허민 야구판에선 야알못 새끼주제에 좆같이 지랄하는 돈많은 좆꼰대 취급받는중임 [8] ㅅㅅㅅ 2020.10.09 168 0 아 이지수 패키지 사야하는데 [4] Onedaymore 2020.10.09 134 0 (삼성만 가능)카사 배터리 소모량을 줄여보자 [6] 선반위곰인형 2020.10.09 241 0 구관총 <~~~~~ 로자 특수기 없으면 한놈잡고 죽음 [5] ㅇo 2020.10.09 152 0 건틀렛 오늘 솔져덱 카붕이 건틀렛 결산 [5] 구관조리병 2020.10.09 134 -1 뉴비 장비 파밍 어케 할까? ㅇㅇ (175.113) 2020.10.09 44 0 각수연 스킬셋보고 건쉽 뒤졌다 이랬는데 건쉽은 여전히 역겹네 [1] 색인 2020.10.09 85 0 외전캐 빨리먹는법이라도 있음? [3] 아이세스 2020.10.09 71 0 빙고도 얼마 안남았네 [3] 셰이브 2020.10.09 75 0 결재 서류가 많이 밀렸군.... [1] 직무유기 2020.10.09 57 0 공략 150 레이드 조합 찍어옴 ㅋㅋ [4] 늒네쟝 2020.10.09 402 1 허민 저게 사실이면 이거 완전..? [4] 괄게이 2020.10.09 186 0 빨간책 구관총병에 올인박았다... [5] 꼬접복귀러 2020.10.09 88 0 랭크 돌리는데 66렙 만나서 와 조졌다 오픈해야지 생각중이었는데 [1] Onedaymore 2020.10.09 67 0 드뎌 다모앗따!! [4] 아무뮤 2020.10.09 127 0 건쉽 좋다고 막 에이함 메카덱 하고 그러지마셈 [5] Edge 2020.10.09 242 0 a한도 자힐줘 ㅅㅂ [1] ㅇㅇ 2020.10.09 51 0 전체글 개념글 등록순 추천순 (24시간) 추천순 (3일) 추천순 (전체) 댓글갯수순 (3일) 최근댓글순 추천컷 5 10 20 30 50 70 100 기타 전체 제목/내용 제목 내용 글쓴이 댓글 Keyword search form input 검색 20-10-09 1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