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해보니 어렸을때부터 체계적으로 계획세워가며 뭐한적도없는데 한번에너무 완벽하고 유익한대회를 열생각했음 걍 대충 랭전비슷하게환경조성하고 소규모로열어보고 재밌으면 더여는식으로 가는게맞을거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