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으로 안쓰는데 로스터에는 들어가는 잡캐릭들한텐 장비 뭐줘?


전부 유효옵 잠재 T7로 맞춰주기엔 사장님 지갑에 빵꾸나버렷..


적당히 세트옵만 맞춰서 노강 T6 T5 이런거 껴주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