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략하게 정리
1.메인에피소드는 말그대로 신들의 전쟁
2.서브스토리들은 서브들끼리 피터지게 싸움
3.둘이 합치면 신들떄려잡는 애들이 압도적일수밖에없음
4.대표적으로 네퀴부터 시작해서 서브대부분이 유미나혼자서
정리가능 심지어 서윤만가도 대충정리가능함
5.그렇다고 카사스토리가 나쁜것이 아님 잘 조명되지않는
서브케릭과 서브악역들의 처절함을 잘보여줌
간략하게 정리
1.메인에피소드는 말그대로 신들의 전쟁
2.서브스토리들은 서브들끼리 피터지게 싸움
3.둘이 합치면 신들떄려잡는 애들이 압도적일수밖에없음
4.대표적으로 네퀴부터 시작해서 서브대부분이 유미나혼자서
정리가능 심지어 서윤만가도 대충정리가능함
5.그렇다고 카사스토리가 나쁜것이 아님 잘 조명되지않는
서브케릭과 서브악역들의 처절함을 잘보여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