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oiler ALERT!

챈에 아쉽다는 얘기 많아서 큰 기대 안하고 봤는데 그래서 그런지 되게 괜찮았다

마지막에 크리스 각성할 때 목소리 나와서 놀랐는데 그것도 좋았고 결말도 괜찮았고

일러 컷신들도 다 이쁘게 잘 나와서 그것도 좋았고

챈에서 말 나오던 크리스 각성 개연성 살짝 모자라다 정도 말고는 진짜 다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