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비입장에선 다재다능한건 맞는데
레이드같은데선 결국 셀프딜로스 내기때문에
아무래도 각로자가 더 나은듯
물론 타수가 필요하거나 방벽어그로돌려야하거나 그런식으로 특정환경에선 좋은건 맞지만
세간평가는 꽤 부풀려진 느김?
결국 각우엉도 딜러중 하나기때문에...
딜러는 더쎈애 나오면 대체되는 포지션이니
각로자 땋후유 이런거 잇으면 각지아부터 받는거 추천

뉴비입장에선 다재다능한건 맞는데
레이드같은데선 결국 셀프딜로스 내기때문에
아무래도 각로자가 더 나은듯
물론 타수가 필요하거나 방벽어그로돌려야하거나 그런식으로 특정환경에선 좋은건 맞지만
세간평가는 꽤 부풀려진 느김?
결국 각우엉도 딜러중 하나기때문에...
딜러는 더쎈애 나오면 대체되는 포지션이니
각로자 땋후유 이런거 잇으면 각지아부터 받는거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