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건 내 에이미가 아니야!!!!
구독자 20106명
알림수신 276명
그동안 감사했습니다
일어판 각성 에이미 보이스는 좀 별로네
추천
0
비추천
0
댓글
5
조회수
61
작성일
댓글
[5]
꿀때지
고니
아카계정새로팜
아카라
아카계정새로팜
본 게시물에 댓글을 작성하실 권한이 없습니다.
로그인 하신 후 댓글을 다실 수 있습니다. 아카라이브 로그인
최근
최근 방문 채널
최근 방문 채널
번호
제목
작성일
조회수
추천
건틀렛
함선밴은 진짜 좀 더 세게 줘라
[14]
115
1
스완은 어디 소속읾?
[4]
83
0
근데.. 첸 프사 캐릭터 뭐임
[5]
93
0
복귀하고 놀랐던게
[1]
40
1
각성 체험 스토리는 유미나랑 퀸 밖에 안 남았나보네,,,
[6]
116
1
인간은 죽어서 무엇을 남겼는지 평가받습니다
[6]
59
0
카사레전드는 그거지
[4]
88
1
✋질문
스위프트렐릭이거 메이즈보다좋으려면
[11]
156
0
신기한 영상) 구름속에서 비행하는 영상
[1]
37
0
시그마 홀로그램이 본체로부터 몇 m 떨어질 수 있음?
[1]
54
0
부엉이 이거 진짜냐
[4]
122
0
카사는 오픈~반년까지가 진국이지
[1]
104
0
모든캐릭 코스트 1 되는 모드 있었으면
[6]
81
0
카사 하꼬 서버들 다 글섭이 잡아먹는게 낫지 않을까
[6]
118
0
렐릭 명중류 보조장비는 잠재기준이 왜 엄격한건가요??
[12]
113
0
맘에드는 짤
[3]
71
0
근데 시그마 배꼽은 왜 구현해놨냐
[6]
127
0
스포
근데 윌버 진짜
[9]
240
-1
근데 트릭컬 광고봤는데 금태도 별반 다르지않나
[8]
130
0
현재 카사 캐릭 총 몇명이지
[1]
33
0
뭐야 카챈 싸움났음?
[7]
154
0
이수연은 닭장이니까...
28
1
카사 존망하는 무시무시한 메인스토리 떡밥이 떠올랐음
[3]
112
-2
일어판 각성 에이미 보이스는 좀 별로네
[5]
61
0
뭔가 침식체같음
[4]
78
0
그래도 카사만한 겜 없다
[6]
81
0
주문하신 팬드너프.jpg
[7]
155
0
람다 너프는 그 내막도 웃김
[10]
142
0
시그마배꼽에눈길가면무슨성욕임?
59
0
카서운 이야기) 주시윤 상향 공지때 반대의견 많아서 철회됐는데
[4]
122
0
건틀렛 이모티콘 너무 화나네
[3]
63
0
뒷북이긴 한대 잠재 바이너리 지금이라도 나와서 다행인것 같다
[8]
98
2
카사 극초기 팬드너프는 진짜 존나 멍청햇음
[16]
167
0
요즘 힐데 음해세력이 너무 늘어난듯
[8]
92
1
제인도우 요새도 특수기 4렙 찍냐?
[5]
194
0
솔직히 펜릴 주시윤빼고 고점도 아닌데
[1]
65
0
4코 애콜의 가치
66
0
그림은 정말 신기한 세계구나
60
0
ㄹ데 람다 팔다리 잘릴때 여전히 현역이다 하는글 좀 보였던거같은데
[7]
109
0
모든 캐릭 전성기로 롤백하면 해보고싶은 조합
[4]
84
0
카서운이야기) 팬드도 팔자리 잘랏다가 다시 붙여줫던거
[7]
82
0
이지수는 나유빈 좋아해서 붙어있는 느낌인데
[5]
83
0
스포
(시즌3 기준) 펜릴소대 현재 의외로
[5]
222
0
치아 크라운 완전히 씌운게 아니라 그런가
[7]
52
0
건틀렛
이번시즌은 3400점따리에서 시마이칠거야
[6]
7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