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먼저 오픈해주신 골통좌와 다른 두분께 감사드림
대충 그마까진 깡패로 올라왔는데 거기부터 챌린저(진)을 만나니 계속 쳐맞다가 스윗 골통좌의 2오픈으로 올라옴
마스터 스킨만 딸려그랬는데 오랜만에 재밌다보니 올라와버린 재이탄 유나만 믿고가는덱
승리플랜은 전열 후열 분단해서 재이탄 + 유나로 잡아먹고 뒤에 미는방식
올라갈수록 진짜 두창들이 늘어나서 재개운이 빠지고 재소영 넣고 돌렸음
대충 메스충1 방셋1 잡방셋2 유나 탱스충템만 있으면 돌아감
이번주 메인인 제이크 유나로 잘잡을수있어서 쏠쏠하게 굴러감
못이기는덱
1 코참
내 10코출발타이탄이 중앙선에서 항상 제이크랑 만나는 코참.. 제이크잡아도 이미 타이탄 뒤져서 끝남
2 근들갑 전방러쉬
머리돌릴픽 많아서 어렵지 않음 근데 얘 죽여도 또나오고 또나오고 라파엘라 분탕 또나오네 결국 함선 궁이든 특수기든 긁혀서 우리 본진쌈나면 3분겜으로 짐
3 포드 진심두창
후열이 안뒤짐 레일리도 후열공격있는데 거기에 그레몰루 재소영 재팬드 나이트 다던져도 아근혜스랑 퀸이 안뒤진다 템격차가 여기서 느껴짐
제이크도 근들갑도 각우도 에이미도 아근혜스도 없어서 나온덱이라 있으면 그거쓰셈... 걍 없어도 가능하다고 막판 치타나 뉴비들 화이팅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