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트3 3-3에서 찐큐리안이 데이빗한테
모든 권한을 일임한다고 할때 그거 데엔로랑
타나베린처럼 부분더빙되면
찐큐리안 목소리는 데이빗이랑 같은게 좋음? 아님 다른 목소리인게 좋음?
실은 본인 창작관련으로 고민돼서 물어보는거임

액트3 3-3에서 찐큐리안이 데이빗한테
모든 권한을 일임한다고 할때 그거 데엔로랑
타나베린처럼 부분더빙되면
찐큐리안 목소리는 데이빗이랑 같은게 좋음? 아님 다른 목소리인게 좋음?
실은 본인 창작관련으로 고민돼서 물어보는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