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겜 잠깐 해봤는데 인겜에 광고가 계속 뜸
문제는 이 광고가 단발성이 아니라 계속 나오는데 이거 안나오게 하려면 1달간 안나오게 하는 정액제상품 사야함
뭐 이런 병신같은 과금시스템이 있지 싶어서 바로 지움
3N은 이제 옛말이다....
넷마블 신작겜 잠깐 해봤는데 인겜에 광고가 계속 뜸
문제는 이 광고가 단발성이 아니라 계속 나오는데 이거 안나오게 하려면 1달간 안나오게 하는 정액제상품 사야함
뭐 이런 병신같은 과금시스템이 있지 싶어서 바로 지움
3N은 이제 옛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