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를 들면 격전이라던지 협력전이라던지....
근데 보통은 이런 컨텐츠가 있는 이유가 새 컨텐츠를 내는 속도가 소비속도를 못따라가니까 그거 때우려는 의도가 강하잖아
실제로 다른 숙제겜 계열(ex.총력전)은 그 역할을 잘 해주는 느낌인데
이상하게 카사는 그 역할을 잘 못해주는 기분임 존나 컨텐츠 공백이 길게 느껴짐
당장 생각이 나는 이유 중 하나는 격전은 너무 열려있는 기간이 길고 협력전은 너무 자주 열고
그래서 마치 상시처럼 느껴져서 그런거같음. 그렇다고 이제와서 이걸 기간 줄일게양 이러기도 이상하고...
걍 패치내역보다가 이번주도 존나 먹을거없네 생각 들어서 두서없이 써봄